저는 현대해상 말고 삼성생명꺼 넣었어요 10년납 30년 만기고 6만원대 넣었는데 만기에 보험료 8-90프로 환급되고 출산 지원금도 받아서 이거 했는데 다들 현대해상 넣더라고요..? 저는 타 보험사들도 비교해보는거 추천드려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혹시 아는 분 답변 부탁드립니다. 도와주세요.
안녕하세요. 12주차 예비 엄마에요. 다른게 아니라 아직 태아보험을 들지 않았는데 다음 주면 기형아 검사를 하러 가요. 언뜻 듣기로 기형아 검사 전에 보험을 들으라고는 하던데 제가 잘 몰라서 그러는데 꼭 그래야하나요? 아니면 좀 더 있다가 들어도 되는건지요 .. 기형아 검사 전에 들으라고 하는 게 전후로 보험료가 많이 나와서 그런건지, 그렇다면 "대략" 얼마나 차이나는지 혹시 알고 계신다면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9
저도 아직 못들엇어요 ㅎㅎ 그리고 보험사마다 가입할수잇는주수가 다르지만 22주안에 들어야지 탸아 특약이 들어갈수잇는건 맞으니까요 궁금하신거잇으시면 제 댓글에 답 쥬시면 카톡 아뒤 알려들릴게요 그리구 30세만기할까 100세만기할까 고민하시드라고요 30세만기는 저렴해서 좋긴하지만 단점은 이제 끝나고서 다시 가입하게 되면 그때는 보험료가 올라갈거예요 100세에 장점은 납입하기로 한 년까지만 딱 납부하면 아가들이 커서도 보장을 받을수잇어요 단점은 30세만기보다는 보험료가 조금 올라가겟지만요 100세든 30세든 모두 장단점이 잇으니 생각해보고 좋은걸로 드시길 바랄게요~ㅎㅎ
22주 이내에만 들 수 있는 태아특약들이 있어서 그래요.그리고 가급적 1차 전에 하라는 것은 1차 기형아검사에서 태아에게 이상이 있을 경우 가입할때 특약을 넣는게 제한되기 때문으로 알고 있습니다.늦어도 22주 이내에만 가입하시면 되는데 시간이 되시면 빨리 가입하면 좋겠죠 ㅎㅎ 유튜브로 공부하시면 도움 돼요!
22주안에만 들면된댓어요~ 아직이시면 급하게 막 하지마시구 알아보시거 하세료!
삭제된 댓글이에요


탈퇴한 유저
광고하려면 성의라도 보여야죠~ㅋㅋ 글에 맞게 해요


탈퇴한 유저
밤비맘님 옳소 옳소.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