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8주차인데 ㅠ 2주동안 못봐서 너무 걱정되네요! 코로나끝나니까 입덧이 너무 심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9주2일차 코로나 마지막날
원래라면 오늘 깡총이 보러 병원 진료갔어야했는데, 지난주 일요일 코로나 확진 떠서 일주일 내내 집 콕 이었답니다~ 혹여 코로나로 아가한테 영향가는건 아닐까.. 다음주 토요일로 예약 잡았는데.. 2주나 기다린터라 1주 더 기다리려니 시간이 왜케 안가는 걸까요 ㅎ 아쉬운대로 빌리 맘들 초음파 사진 보면서 우리 아가도 저정도 자랐겠지~? 하며 마음 다스립니다 ^^ 감사해요 ❤️
댓글
6

저도 끝나가니 속이 울렁거려 많이 못 먹겠더라구요 ㅠㅜ 고생많으셨어요~ 얼른 우리 아가 보길 기다려요 💕
저두 8주인데 화요일 확진 후 회복중이예요! 함께 잘 극복해요👶🏻 힘내세요!😍

아구, 아프시진 않으세요? 약도 못 먹는다니 더 걱정되더라구요~ 로또맘님도 힘내세요!!♡
아고 ㅠㅠ 고생하셨네용!! 아가 많이 컸을거에용!!☺️

감사해요 😊💕 그 말씀이 위안이 되요 ☺️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