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1주차 몸무게...

3,4킬로 찐것 같습니다. 스스로 거울을 바라보며 너무 많이 찐 것 같아서 다른 임산부들에게도 질문해봅니다 ㅜㅜ ㅎㅎ밥을 안 먹을수도 없고 조절은 잘하고(?)있거든요. 야식을 안먹고 새벽에 깨면 두유 마십니다. 다들 관리 어떻게 하세요??

댓글

9

  1. 저는 시험관으로 임신되서… 지금 8주4일차인데 시험관 시작하면서부터 3키로쪘어요 하핳

  2. 저도...10주6일차..3킬로 쪘네요..안그래도 한 덩치하는데요..거울 볼 때마다 모든 곳에 살이 붙은거 같아..우울 하다가도 제가 맛있는거 먹으면서 행복하면 아기도 기분 좋겠지 생각하고 있답니다..ㅎ모든 임산부님들께서 한번씩은 살 때문에 고민하는거 같아요^^

  3. 10주차 3키로 찐사람 여기도 있어요 살찔까봐 안먹던 과일에 커피대신 우유, 주스… 삼시세끼 거르지 않고 꼭꼭.. 그냥 포기합시다 ㅋㅋㅋㅋㅋ 안멱을수도 없고😂

    1. subcomment icon

      저와 같은 생각을 하신다니 마음이 놓이네요 너무 다들 날씬들만 하실까봐서요 ㅎㅎ 포기포기 출산하고 뺍시다!!

  4. 사실 저도 일하면서 살이 찌지 않앗어요 그런데 이렇게 임신하고 삼시세끼 맘 편히 먹고도 또 과일먹으면서 살이 좀 찌는게 아이에게 좋을 것 같아요 ㅎㅎ "무럭무럭 자라자~^^"하면서 먹어요ㅋ 아이에게 좋은 양수 만들어 주는 기분이 들어서 기뻐요 부모님께서 륭지님 많이 사랑하셧네요. 우리 함께 건강하게 쪄요^^

  5. 전 현재 10주차인데 다행히 몸무게 변화는 없어요...많이먹어도 안찌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부럽네요 ㅜㅜ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