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시험관으로 임신되서… 지금 8주4일차인데 시험관 시작하면서부터 3키로쪘어요 하핳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1주차 몸무게...
3,4킬로 찐것 같습니다. 스스로 거울을 바라보며 너무 많이 찐 것 같아서 다른 임산부들에게도 질문해봅니다 ㅜㅜ ㅎㅎ밥을 안 먹을수도 없고 조절은 잘하고(?)있거든요. 야식을 안먹고 새벽에 깨면 두유 마십니다. 다들 관리 어떻게 하세요??
댓글
9
저도...10주6일차..3킬로 쪘네요..안그래도 한 덩치하는데요..거울 볼 때마다 모든 곳에 살이 붙은거 같아..우울 하다가도 제가 맛있는거 먹으면서 행복하면 아기도 기분 좋겠지 생각하고 있답니다..ㅎ모든 임산부님들께서 한번씩은 살 때문에 고민하는거 같아요^^
10주차 3키로 찐사람 여기도 있어요 살찔까봐 안먹던 과일에 커피대신 우유, 주스… 삼시세끼 거르지 않고 꼭꼭.. 그냥 포기합시다 ㅋㅋㅋㅋㅋ 안멱을수도 없고😂

저와 같은 생각을 하신다니 마음이 놓이네요 너무 다들 날씬들만 하실까봐서요 ㅎㅎ 포기포기 출산하고 뺍시다!!
사실 저도 일하면서 살이 찌지 않앗어요 그런데 이렇게 임신하고 삼시세끼 맘 편히 먹고도 또 과일먹으면서 살이 좀 찌는게 아이에게 좋을 것 같아요 ㅎㅎ "무럭무럭 자라자~^^"하면서 먹어요ㅋ 아이에게 좋은 양수 만들어 주는 기분이 들어서 기뻐요 부모님께서 륭지님 많이 사랑하셧네요. 우리 함께 건강하게 쪄요^^
전 현재 10주차인데 다행히 몸무게 변화는 없어요...많이먹어도 안찌더라구요

부럽네요 ㅜㅜ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