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아름답게 자고있내용!! 부자자간에 저런 순간 너무 이쁘고 뭉클한것같아요! 저도 새벽에 젖병물리고있는 모습보면 너무 이쁘더라구여 ㅠㅠ ♥️ 저때 호비님은 꿀딱 주무세용!!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봄날밤 따뜻한 사진

저 때문에 미역국 계속 먹다가 오늘 오랜만에 부대찌개에 쏘주 한잔하고 피곤한 아버지와 목욕-밥-빅응가 코스 후 피곤한 아들..ㅋㅋㅋㅋ 두남자 정수리 보고 있으니 괜히 맘이 따뜻해지네요🥰🥰🥰🥰
댓글
18
너무 귀엽네용 완전 아가아가!!!신생아 키울때 그렇게 힘들면서 또 너무 자랄까 아쉽네요 ㅜㅜ
저도 두남자의 낮잠 사진이 넘 이뻐서 찍어두었습니다 🥹🥹🥹 가슴 뭉클한 순간

멋진 순간이죠 ㅋㅋㅋ 오늘 새벽 보초는 저입니다…ㅜㅜ 아드님 오늘은 잘 자길 ㅜㅜ
밤이 되었습니다.. 새벽 수유반은 일어나 서로를 확인하시고🤣🤣오늘도 긴긴 밤육아 화이팅💕

우리 서로 확인했죠??!!ㅋㅋㅋㅋ 오늘 무사히 지나가길🙏🏻🙏🏻🙏🏻🙏🏻🙏🏻
저도 어제 신랑 회에소주 먹였는데 세상행복해 하더라는..ㅋㅋ 진짜 엄마심쿵사진이네요🥹

술은 두달 정도 참아보라고 해서 전 아직..ㅋㅋㅋ 어린이날 하이볼 한장 하려구요 ㅋㅋㅋ 결국 새벽 당번 이틀 해보더니 ㅋㅋ 오늘은 자야겠다며 들어갔네용 ㅋㅋㅋㅋㅋ

신랑만 먹었어요... 전 콜라한잔 ㅋㅋ 하이볼 너무 부럽습니다... 50일지나면 저도 유축해놓고 한잔 해볼까 싶은 간절한마음...🥲오늘 새벽도 화이팅이에요 ㅋㅋ

크흐 유축 하시고 대단하세요!!! 우선 지금까지는 순한맛인데 ㅜㅜ 4시간만 통으로 엄마도 재워줬으면 ㅠㅜ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