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아가두 약간의 먼지와 함께 껍데기같이 있었는데 왠지 태지같아서 그냥 냅뒀구욤 씻길때 손바닥 씻기니 어느순간 자연스럽게 사라졌어요 억지로만 떼지마세용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손가락태지?
47일 된 아들맘입니다~ 저희 아들은 손싸개를 벗겨주었는데 오늘 목욕하면서 손가락 사이사이를 보니 껍질?이 벗겨진것 처럼 되어있더라구요.... 그게 혹시 태지일까요? 자꾸 신경쓰이네요~ 다른 아가들도 그런가요?
댓글
7
먼지 같은거 꼭 쥐고 있더라구요 ㅜㅠ
저희애기도 태지같은게 붙어있어서(먼지랑 좀 달라요) 안떼었어요!
그거 손싸개 먼지일꺼에요! 목욕하면서 씻겨주면 된다고 하네여!
저희아가두그래요 일단 떼먼안될거가타서 놔둿어용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