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작 먹이는데 저 색 많이 나와요 ㅡ 글고 유산균먹였더니 더 질펀한느낌이어서 유산균 중지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신생아 대변 색깔 문의(사진 포함) _ 녹변인가요?

묽은 변을봤는데, 이게 녹변인가 싶어서요~ 혹시 봐주시겠어요??? 앱솔루트 명작 먹이고있습니다! 유산균은 엘포비플로라, 비타민D 먹고있어요 적나라한 사진 죄송합니다
댓글
14
도우미이모님께들은건데 명작먹는아기들이 변이 많이 묽대요 ㅠ 치우기힘들다고 제가 압타밀 못구하면 명작으로바꾸고싶다 했더니 알려주셨어요 워낙 묽은변나오는 분유인가봐요~ 제눈에는 아주 살짝 녹색같아요 근데 녹변은 정상이니까요!
녹변은 딱 녹변이다보여요 ㅎㅎㅎㅎ 신생아는 이래도 걱정 저래도 걱정이죠ㅠㅠ
황금변 같은데용!!
녹변 아니구 황금변이구여 녹변은 녹색변이라 정상변입니댜

감사해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