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랑 출산일이랑 단유시기도 비슷하세용.. 저는 단유마사지랑 단유약까지 먹어서 완전 단유되었구요.. 가슴사이즈는 원래보다 살짝 커진듯 해용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가슴 돌아왔나요??
출산한지 벌써 34일차이고 조리원 나와 3일만에 단유하고 완분 예정이에요~ 저처럼 분유 먹이시는 분들 가슴 사이즈 임신 전 으로 돌아왔나요?? 아직 임신전 보단 크고 한참 유축수유 할 때 보단 젖이 돌지 않아 줄긴 했는데 앞으로 천천히 더 작아지겠죠?
댓글
14
돌아가는군요... 큰채로 자리잡는 사람도 있다고 해서 약간 희망가졌는데... ㅋㅋㅋㅋ 있다 없으면 ^-ㅠ

그러기를..ㅎㅎ 근데 흉통이 커져서 임신전브라가 안맞아서 새로사야하나봐요 ㅜㅠ그게 더 슬퍼요

이런 그생각은 못했어요 가뜩이나 납작한데 더 넓어지는 각이라니 ㅋㅋㅋㅋ 허허벌판이네요 😇

하하하 가슴이 커져도 벌어져서 그도 이상해요
전 가장 평화(?)로운 곳이 그곳이라… 젖몸살때만 잠깐커졌다가.. 지금은 똑같아여.. ㅜㅜ

하하핳 다시 돌아가고싶진 않은뎅 ㅎ
전 출산한지 22일이였는데 모유 일주일 먹이고 점점 젖 안돌더니 결국 원래 가슴으로 돌아왔어영!

물론 첫찌땐 한두달 모유 돌고 차차 돌아왔었어여

저도 더 작아질수있겠네요 하하핳
저는 35일차고 조리원까지만 먹이고 단유약먹고 단유했는데 원래의 납작가슴으로 돌아왔어요ㅎㅅㅎ냐하

앗!! 그렇군용!! 혹시 생리는 시작하셨을까용?

저 오늘부터 하는 거 같아요! 오로가 빨간색이였다가>흰색>오늘 다시 빨갛게 좀씩 나오네요ㅎㅎ

저도 곧 시작하겠네요~감사합니다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