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스프레이 한번씩 뿌려줘요 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콧물 끈적임 ㅠㅠ

그릉거리길래 식염수나 오트리빈 베이비 사다달라고했는데산후도우미 이모님 말론 이맘때 애기들이 분유역류때문에 콧물끈적거리는거라며 그냥 두라고 하셨어요 그런데 어제 어마어마하게 고생해서 식염수 대체로 분유물식힌걸로 코안에 떨어뜨려주고 겨우 조금 괜찮아졌네요 ㅠㅠ 잠투정&원윅&코그릉 대환장파티에 멘탈 바사삭 되는줄알았네요 ㅠㅜ
댓글
6

월욜되면 약국가야겠어요 ㅠㅠ이모님말듣고 내비뒀다가 원더겹쳐서 식겁했네요
저는 아기가 속역류도 심해서 매일 노시부로 코딱지 찾는게 일인데 엄청 끈적끈적한 초록색 코딱지가 코에 있을때마자 마음찢어져요ㅠㅠ 휴지에 붙어서 떨어지지도 않을 정도라.. 식염수라도 한번씩 자주 넣어줘야 할 거 같아용

헙 ㅠㅠ 노시부 쓸때 난리안나나요 ㅠㅠ

생각보다 시원한지 가만히 있어요ㅋㅋ 근데 길어지면 짜증내서 빠르게 발굴해야해욬ㅋㅋㅋ

팁 감사합니다 !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