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시간만 마음 편히 푹 자고 싶습니다 제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조리원에서 아무것도 안하는데
조리원에서 생활중인데요 수유콜 따로 없어요~ 하루에 아기 2~3시간 정도 제가 원해서 데리고 있는거 외에는 하는게 아무것도 없는데 계속 졸리고 피곤하네요ㅜㅜ 원래 출산후에 이렇게 피곤한가요??ㅜㅜ
댓글
11
맞아요 잠 많이 자세요!!! 통잠ㅜㅜㅜㅜ 넘 그립습니가 ㅜㅜ
무조건 쉬세요!!! 저는 둘째 계획은 없지만... 혹여나 아주 혹여나 생긴다면 모동시간 외에는 무조건 쉴거에요ㅋㅋ
푹 쉬세요!!! 진짜 아무것도 하지 마세요!!!! 조리원에서 아주 빡세게 보낸 지난날의 저에게 하는 말이랍니다....:)

네네! 걍 푹 쉬기 기억할께요
조리원에 있던 과거의 나에게 말해봅니다. 제발 휴대폰 두고 잠이나 자!!!지금이 마지막 잠잘 기회야!!!😫

그정도인가요ㅜㅜ 집에 가기가 두려워요ㅋㅋㅜ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