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빨기욕구? 배고픔? 어떤걸까요....😭

이제 37일차 봄이 엄마에요! 금욜까지 도우미 이모님오시고 이제 주말부터 본격 육아시작했어요..! 지금까진 이모님께서 거의 텀 맞춰서 줬는데 낮에는 3시간-3시간 30텀 밤에는 3시간-길면 5시간 텀까지도 갔구요! 밤에는 텀신경 안쓰고 자다 깨서 울면 수유했어요! 이젠 배고파할 때 줄려고 굳이 텀 신경안쓰고 있는데 이게 빨기욕구인지 배고픔인지 아직 구분이 잘 안가요..😭😭 쪽쪽이로 수면 연장이 되면 빨기욕구가 맞을까요? 입 쩝쩝대고 손도 입쪽으로 가고 하는데 쪽쪽이를 물려보니 다시 잠들었는데.. 그냥 빨기욕구였던건지 구분이 잘 안되네요ㅠ 도와주세용!!!😭

댓글

12

  1. 네네 맞는거같아요 정말 배고프면 쪽쪽이 퉤하고 입에서 나와요ㅋㅋ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감사합니당! 방금 퉤 뱉더라구요ㅋㅋ

  2. 그냥 쪽쪽이 쭙쭙빨다가 자거나 기분 좋아지면 빨기욕구 야생마같이 빨다가 뱉거나 광광울면 배고픔...?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쏙 들어오는 설명 감사해용! 저희 아가는 계속 거짓부렁이 배고픔이었는데 맘마를 줬던 걸지도 모르겠어요..ㅋㅋ

  3. 배고프면 쪽쪽이 뱉고 울어요 ㅜㅜㅜ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방금 경험했어욤..! 감사합니당!

  4. 저도 그냥 쪽쪽이 물려보고 진정 안되면 밥이구나~~~하고 분유 타주고있어요ㅋㅋ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혹시 쪽쪽이로 수면연장하면 자다 깰 때까지 아가가 알아서 쪽쪽이 안뱉으면 계속 물고 자게 냅두시는 건가요..?

    2. subcomment icon

      네에ㅋㅋ근데 안빼도 거의 자다보면 알아서 빠져있더라구요!

  5. 저는 그렇게 하고있어요!! 이모님이 배고픔은 쪽쪽이로 안달래진다고하셔서요 근데 아직 33일차라 쪽쪽이로도 4시간반넘어가거나할때는 깨워서 주는편이긴해요 배에서 꼬르륵소리나면 그렇게 안쓰럽더라고요 ㅠㅠ 신생아 지나면 당떨어지고 탈수오는거 걱정할만큼아니니 괜찮다고는해서 일주일정도 지켜보다가 5시간텀 늘려보려구요!!!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혹시 쪽쪽이로 수면연장하면 자다 깰 때까지 아가가 알아서 쪽쪽이 안뱉으면 계속 물고 자게 냅두시는 편인가욤..?

    2. subcomment icon

      네 저는그냥둬요..! 쪽쪽이 단점 암만찾아도 없길래..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