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분유량 바꿔야할까요?

현재 43일 남아아이구요 몸무게는 4.8정도 나가요 원래 분유 100을 먹다가 지금은 120먹은지 일주일 정도 된거같아요.원래 잘 게우는 아기인데 오늘 유독 많이 게우더라구요.. 다시 분유랑을 100으로 낮춰서 줘야할까요? 딸국질도 잘 시켜주고 딸국질 시키고 20분정듀 안고잇다가 역방쿠에 눕히는데도 게우고 분유먹은지 한참지나서도 게우더라구오ㅠㅠㅠ

댓글

5

  1. 저는 줄여볼 거 같아요ㅠㅠ

  2. 저도 분수토 여러번 경험 하고선 억지로 양 안맞추고 유두리 있게 주고 총량만 좀 맞춰줍니다 🤔🤔🤔

  3. 저는 안먹는다고 하면 그냥 둬요 ㅜㅜ 텀은 엉망이지만 그래도 총량은 지키더라구요 ㅜㅜ 언젠가는 맞춰지겠지 하면서 기다리고 있습니당 ㅜㅜ

  4. 저희아가는 40일찬데 120미리 먹어용! 중간중간 안먹으면 트름시키니 또 먹고 하더라구요! 애기가 소화가 잘안되는거같으면 소화잘되는 분유로 갈아타보세요!

    1. subcomment icon

      원래 명작먹다가 위드맘제왕으로 갈아탄지 이주 됫더즌요ㅠㅠㅠ 괜찮다가 오늘 유독 게우네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분유량 바꿔야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