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비있을땐 물 10정도 덜 넣어서 진하게 주라고 했었어요- 영유아검진 의사쌤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이틀째 찰흙같은변 ㅠ
토요일 쾌변 이후로 열심히 힘은 주시는데 대부분 토끼똥이거나 찰흙변이 응꼬에 붙어있는 정도로 변을 봐요 그래서 자주 깨나 싶고 ㅠㅜㅠ 분유 모유는 7:3 정도 비중되는데 금요일에 거의 직수 위주로 했다가 주말 분유 위주 중인데 그래서 변비온걸까요ㅠ
댓글
8

앗 출처와 정확한 방법까지...! 감사합니다 ㅠㅠ 시도해볼게요!!!
유산균은 먹이고 계실까유 ㅜㅜ

바이오가이아 먹이고 있어오ㅠ 초반엔 쾌변하셨었는데 갈수록 그르네요 분유를 잘못타나 ㅠㅡㅠ

탈퇴한 유저
저는 분유만 먹이는 중인데 변비일때는 분유농도를 좀 짙게하면 된다고 하네요

누구는 농도 달라지면 큰일난다구 꼭 동봉된 스푼만 쓰라구 해서 지짜 그렇게 줘도 되나 싶고 그르네융 ㅠㅠ
ㅠㅜ 전 지금 직수만 하는데도 5일째 응가를 안싸네용 유산균은 먹이시나용?!

모유는 응가 잘한다고 하던데 ㅠㅡㅠ 근데도 10일동안 안봐도 괜찮다고 하긴 하더라고요 모유는 모든 조건에서 프리페스인거 같아요 ㅋㅋ 신의 음식,,, 바이오가이아 먹이고 있어오! 시간을 매번 못맞춰서 그런가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