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제왕 후 뱃살?

ㅈㅔ왕절개 후 37일차 됩니다 66키로까지 쪄서 조리원 마사지로 58까지 빠졌어요 근데..집에 오고 나선 1도 안줄어들어요 원래 몸무게는 52인데 키로수도 키로수지만 뱃살이 6개월차 뱃살이에요..안빠져요;;;;;진짜 설마 이거 제가 간식 엄청 먹은 벌인걸까요..?ㅠㅠㅠㅠㅠㅠㅠ 청바지를 입을 수가 없어요ㅠ.ㅠ 아 그리고 생리 마지막날처럼 갈색 피가 팬티라이너?에 매일 조금씩 묻어서 나오는데 너무 아까워요..걍 아예 끝나면 좋은데 ㄱㅖ속 찔끔찔끔 나와서 더 불편하네요 몸무게와 뱃살은 3개월까진 기다려봐야할까여..?

댓글

5

  1. 저두 그래요ㅠ저만그런줄알았는데

  2. 배가 제일.. ㅜㅜ 전 자분인데도 그래요 ㅜㅜ 흑흑

    1. subcomment icon

      ㅠㅠ 도대체 언제 빠지려고 이러는지..

  3. 저 제왕한지 43일째고 54에 임신해서 66까지 찌고 지금 59-60 왔다갔다 해용 붓기도 없어서 맛사지 안받아서그런지 안빠지네요 ㅜㅜ 저는 임신전에 한약으로 살을 왕창 뺀적이 있어서 백일 지나면 바로 한약먹으려구요ㅠㅠ

    1. subcomment icon

      저렁 비슷하시네요ㅜㅜ저도 한약 지으려고요ㅠ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