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그래요ㅠ저만그런줄알았는데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제왕 후 뱃살?
ㅈㅔ왕절개 후 37일차 됩니다 66키로까지 쪄서 조리원 마사지로 58까지 빠졌어요 근데..집에 오고 나선 1도 안줄어들어요 원래 몸무게는 52인데 키로수도 키로수지만 뱃살이 6개월차 뱃살이에요..안빠져요;;;;;진짜 설마 이거 제가 간식 엄청 먹은 벌인걸까요..?ㅠㅠㅠㅠㅠㅠㅠ 청바지를 입을 수가 없어요ㅠ.ㅠ 아 그리고 생리 마지막날처럼 갈색 피가 팬티라이너?에 매일 조금씩 묻어서 나오는데 너무 아까워요..걍 아예 끝나면 좋은데 ㄱㅖ속 찔끔찔끔 나와서 더 불편하네요 몸무게와 뱃살은 3개월까진 기다려봐야할까여..?
댓글
5
배가 제일.. ㅜㅜ 전 자분인데도 그래요 ㅜㅜ 흑흑

ㅠㅠ 도대체 언제 빠지려고 이러는지..
저 제왕한지 43일째고 54에 임신해서 66까지 찌고 지금 59-60 왔다갔다 해용 붓기도 없어서 맛사지 안받아서그런지 안빠지네요 ㅜㅜ 저는 임신전에 한약으로 살을 왕창 뺀적이 있어서 백일 지나면 바로 한약먹으려구요ㅠㅠ

저렁 비슷하시네요ㅜㅜ저도 한약 지으려고요ㅠ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