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30일차 아기

30일차 아기

많이먹는거죠???ㅠㅠㅠㅠ

댓글

14

  1. 저희 애기 낮에120 -125먹고 저녁150-160먹어요 텀2시간30분ㅠㅠ저녁은 짧으면 3시간3시간30분 길면 4시간 텀이에요

    1. subcomment icon

      아 애기도 그렇구나용 ㅠ_ㅠ 잘먹고 소화잘시키면 괜찮대요 ! 육아 힘내세요 ☺️

  2. 잘 먹고 잘 배출하고 몸무게 늘면 괜찮아요!!

    1. subcomment icon

      앗 그렇구나 걱정됫는데 감사해용 ^^

  3. 몸무게에 따라 다를 거 같아용! 즈히집 아가는 5키로여서 140~160씩 먹어요ㅋㅋ하루 총량 900~1000왔다갔다해요. 아기가 소화 잘시키고 응가잘하면 문제 없다고 해요

    1. subcomment icon

      앗 진쨔요 ?!!! 그런 얘기들으니 또 안심이되네용 ~ 😍 육아화이팅이에요!

  4. 저희아가도 이정도 먹는 것 같아요ㅠ 쪽쪽이 거부하고 엄청 울어대서 세시간 못되서 분유 줄 때도 많아요,,, 🥲

    1. subcomment icon

      ㅠㅠ저희 힘냅시댱 ...

  5. 1000ml안넘는게 좋다고 하네요ㅠㅠ 저희 애기 70일 넘었는데 병원가서 하루에 1100정도 먹는다하니깐 너무 많이먹인다고 당장 줄이라고 비만된다고 하셧어요ㅠㅠ

    1. subcomment icon

      헝 ㅠㅠㅠ 어떻게 수유텀 늘리나요 정확히 세시간마다 깨서 우는데 쪽쪽이도 안물고 ㅠㅠㅠㅠ 계속 안고있었더니 손탄거같고 흐앙 너무어려워요 🥲🥲

    2. subcomment icon

      저희애도 쪽쪽이 바운서 싫어하고 등센서있어서 무조건 안아서 잘려고만해요 ㅠㅠ애기가 밖에나가면 잘자서 밥먹이고2시간쯤 지나면 그냥 나가서 세시간될때까지 돌아다니다 들어와서 밥먹이고 이거를 몇일 반복하니깐 지금은 애기가 3-5시간텀으로 먹고있어서 하루에 700-800정도로 줄었어요 😂😂

    3. subcomment icon

      옹 좋은방법이네여 !! 얘도 아기띠하면 잘자더라고여 ㅠ 안고 밖에 한번 나갓다와야겟어여 >_< 감사해용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