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분유포트 어떤물 사용하시나요?

분유포트 어떤물 사용하시나요?

릴리* 포트 오늘 처음 사용 했는데요 수돗물 넣고 끓이면 이물질이 없는데 생수넣고 끓였더니 이물질 둥둥 떠다니네여 찾아보니 생수는 다양한 미네랄이 있는데 얼리거나 끓이거나 하면 이런 침전물이 발생할수가 있다고 하는데요 먹어도 아무 문제는 없다고는 하는데 이 둥둥 떠다는게 이물질처럼 안좋게 느껴져요 이걸 보고는 이물에 분유 못타겠어요ㅜ 그렇다고 수돗물 쓰자니 또 그렇고ㅜ 저희집은 정수기가 없어요 정수기물 쓰는 엄마들은 어때요? 생수 쓰는 엄마들은 이런 불순물 없으셨나요? 다들 분유포트에 어떤물 사용하는지 너무 궁금합니다

댓글

18

  1. 삼다수요!

  2. 릴리브+수돗물요 제품설명에도 정수기보단 수돗물을 권장하더라구요 지금까지 쓰면서 이물질 본적은 없어요 (수돗물 석회성분에 따른 하얀찌꺼기는 주1회 구연산으로 세척해주고 있어요)

  3. 저도 릴리브 사용 중이고 노브랜드 생수 넣는데 저런 침전물은 안 보여요!!

  4. 릴리브에 아이시스 쓰고 있는데 불순물 뜬 적 없어요. 일주일 정도 있으면 바닥부분에 미네랄 끼어서 구연산으로 소독하고 있구요~

  5. 저도 릴리브 쓰는데 삼다수 써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분유포트 어떤물 사용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