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하게 입히고 침구류도 여름용+쿨매트해주시는건어떨까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온도 ㅠㅠ
첫째랑 둘째랑 저랑 신랑이랑 셋째랑 다같이 자는데 셋째태열이 심해서 에어콘을 좀 켜서 시원하게 재우고 싶은데.. 첫째랑 둘째가 감기걸릴거같고.. 어떻게해야할까용 ㅠㅠㅠ
댓글
6

그렇게해줬어용!!
선풍기를 먼저..바닥으로 조준 하시면 공기가 순환되서 시원하더라구요!

선풍기를 하나 구매해야하나봐요..ㅠ 호
에어컨 틀지 않고 셋째를 시원하게 입히거나 에어컨을 키고 첫째 둘째를 따뜻하게 입히거나 하면 되지 않을까요?

안틀고 시원하게 입혔는데도 그래가지구용 ㅠ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