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버츠비 purelywhite 써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양치덧 있으신분들 치약 추천 부탁드려요
안녕하세요 10주차 들어가고 있어요 양치덧 증상까지 심해져서ㅠㅠ 요즘 양치질하다가 계속 토해요.. 유시몰쓰다가 너무 강해서 그런가..하고 마비스 아쿠아로 바꿨는데 이것도 안되고 비건이라고 해서 티타드 치약 쓰고 있는데 이것도 토해요 효과 보신 것 있으시면 도와주세요ㅠㅠ
댓글
9
전 수수루스 임산부 치약써요 그래도 오래 양치는 못해요ㅠㅠ

이것저것 도전해봐야겠어요ㅠ 감사해요!
자연유래성분이 많이 들어간 치약 써보세요! 저는 엔치약 쓰고있어요~ 센소다인도 쓰기 힘들어서 찾다가 요고 찾았는데 써보니 괜찮아서 저는 만족하는 중이에요

오오 공유 감사합니다! :)
저도 아침양치할때 너무 심각해서요 이것저것쓰다가 센소다인써요 저한테는 제일 괜찮더라구요 좀 나아진 점심저녁때는 덴티스쓰구요

저 덴티스도 포기했어요ㅠㅠ 흑… 센소다인 샘플 받은거 있었는데 써볼게요!
하ㅜ저도 양치덧 진짜...양치하는게 무서울정도인데 임산부치약 다 사서 써봐도 똑같앗어요ㅠㅠ 그래서 어린이치약 뽀로로 딸기맛 사과맛이런거 쓰니까 텁텁하긴한데 그래도 덜해서 괜탆아요ㅠㅠ 헹굴때는 찬물로 하구요ㅠㅠ 미지근하거나 뜨거누면 더 헛구역질 나더라구요ㅠㅠ

맞아요ㅠㅠ 양치 너무 무서워요 안그래도 밥먹기 힘들어서 싫은데 양치할 생각하면 더 먹기 싫어요.. 뽀로로 힘을 빌려봐야겠어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