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코랑 입 주변이 화상입은것처럼 붉어지고 따가웠는데 뭘 발라도 안되더니 니베아 크림 덕지덕지 바르고 자니까 낫더라구요! 생크림 묻은 것 처럼 흰색 보이게 두껍게 바르고 있으면 열때문에 투명해지는데 피부 훨씬 괜찮아졌어요! 도움되셨으면 해서 남겨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9주차 코옆 피부 저같은분 계신가요?
이제 곧10주차 되는 예비맘입니다. 몇주전부터 코옆에 콧볼쪽옆이 헐어서 따갑기도하고 부스럼도 생겨서 수분크림 바세린 발라도 안나아지고 오래가는데 저와같은분계신가요?
댓글
8
ㅠㅠ저도 그래요! 코 옆 입주변 헐어서 따갑고..붉은 느낌이라..ㅜㅜ 없어지지도 않네요..거울 볼 때마다 웃기고 슬퍼요…(?)🥹ㅎㅎㅎ
단순포진은 아니신가요? 면역력 떨어져서 올수있다 하더라구요 저는 6주때 그랬는데 의사쌤이 아시클로버는 먹어도 발라도 된다고 하셔서 연고 바르고 나았어요
저는 갑자기 한쪽 콧속이 헐었어요...감기걸리지도 않았는데 말이죠ㅜ
저는 입가가 터서ㅠ 거칠거칠하네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