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유는 기저귀로 얼마나 먹었는지 안다고..😳😳😳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직수하실 때 양쪽 몇분씩 하시나요??
산후도우미 추천대로 최대한 15/15분 하려고 하는데 아기가 졸면 잘 안되네요 ㅜㅠ 그러다 못 깨우면 제대로 못 먹이고요... 다들 몇분정도 물리시는지 궁금해요
댓글
13
저는 왼5 오른5 왼5 오른5 이렇게 10분씩만 해요. 실제로 저는 젖양이 많지 않아서 꼴깍꼴딱 목넘김이 있는 건 양쪽 다 5분 이내 뿐이에요 ㅠㅠ

혹시 보충수유 하시나요?? 저 젖양이 좀 줄었어요..

네 저는 왼5오른5왼5오른5 총 10분씩 하면서 중간휴식 2-3분씩 가지고 분유 90-120ml씩 먹이고 있어요. 시원시원하게 먹는 꼴까닥꼴까닥 소리가 5분내지라 모유량이 많지 않아서 그런지 분유 먹을 때 허겁지겁 먹어서 잘 살펴보면서...!
저는 양이 많은 퍈이라 한쪽 5분 먹이고 다른쪽으로 바꿔요! 그럼 다른 한쪽을 아기가 5분 먹을때 잇고 7-10분 먹기됴 해요

저도 요렇게!!!
저도 한쪽 10분정도 먹고 다음 턴에 반대쪽 10분정도 먹이고 있어요 유축할때 보면 한쪽당 120 정도 나오는거 같아요🥲

탈퇴한 유저
저는 한쪽 먹이고 그 다음 턴에 다른쪽 먹이고 그렇게 해요 시간은 10분 이상 먹이려고 하고 아가가 그만 먹는다고 하면 그만 먹여요

저두요!ㅎㅎ 먹기싫음 쭈쭈 퉤 하더라구요😂

저두용!! 빠는힘좀 생기니까 십분도 안먹네용 ㅠㅠ 전 다른쪽 넘어가면 절대 입 안열어주십니닼ㅋㅋㅋㅋ 한번 먹일때 제대로 안먹이면 얄짤없이 문닫아요

저도 이렇게 하고 있어요~ 한쪽 먹으면 입 꾹 닫으셔서 ㅎㅎㅎㅎ🤣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