쁘리마쥬 태열키트 일주일발랐는데 태열이 심해지는거 같아서 포기.. 아토팜 발라주고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 얼굴에 뭐 바르나요?
아기 얼굴에 뭐 바르나요?
댓글
13
저두 태열땜에 추천받은 몽디에스꺼 쓰고 있어요😆
수딩젤이나 로견 발라주고 있어영
저도 태열땜시 수딩젤발라요! 몽디에스꺼!!
전 꾸준히 로션 발라주고 가끔 밤 한번씩 발라줍니다. 아직 트러블없는 아기에요. 둘째라그런지 집에 온 뒤로부터 막 발라주거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