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아들래미도 그랬다가 회복 됐어요.. 그 쉰 목소리 지나면 진짜 우렁찬 울음 소리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 목이 다 쉬었어요ㅠㅜ
원더윅스가 왔는지 산후도우미 끝난 다음날 죙일울더니 다음날부터 목이 쉬었더라구요. 우는데 쉰소리 나는데 웃기면서 불쌍하고 걱정되고.. 혹시나 감기가 온건가해서 열도재보고 상태보는데 코 속에 코딱지가 껴있어서 그릉그릉하는거말곤 맘마도 잘먹고 열도 없고해서 일단 지켜보고있네요.
댓글
9

지금도 우렁찬데 더 우렁차면..ㅋㅋㅋ기대가되네요 😂
울애기도요 ㅜㅋㅋ후

이맘때 다 쉬나봐요ㅎㅎㅎㅎ진짜 쉰소리로 우는거보면 불쌍하고 웃기고..

그니깐요 안쓰럽고 웃기기도하고 절레절레..
우리집아기도 하도울어재껴서 목이쉬어있어요ㅎㅎㅠ

아기가 의사표현이 진짜 확실한거같아요 목쉬어라😢
목소리 쉬어도 금방 회복되더라구요 넘걱정마셔용

그렇다고 하더라구요. 근데도 우는거보면 불쌍해서..ㅎㅎ쉰목소리로 너무 열심히 우네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