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도는짧고 위는아직약해서 그래요 트름문제도있구용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분유게워냄 궁금,,
국내 압타밀 먹이고있는데 33일차 아깅이👶 하루 3-4번 정도 게워내는것 같은데 분유를 바꿔야 하는걸까요? 게워내는것도 한번 정도는 심하게 게워내고 나머지는 찔끔 찔끔 나오는 정도긴 한데 소화시킨다고 나름 20-30분 소화시키고 역방쿠 눕혀놓는데 ,, 안자고잇을때는 찔끔씩이라도 게워내고 자고잇을때는 자고일어낫을때 한번씩 게워내드라구요,, 근데또 새벽에 연속으로 잘때는 안게워내고 잘자긴해욬ㅋㅋㅋ 그리고 똥은 잘싸는것같은데 트름 하고 방구 뽕뽕 잘껴도 소화가 안대는지 깨잇을때 많이 찡찡거리고 오징어 겁나 굽고,, 분유가 문제일까요 제가소화를 잘 못시키는걸까여 다들이런가요,, 그냥 커가는 과정일 뿐일까용 ㅎㅎ,,
댓글
8
뭐가 문제일까요ㅜㅠ 잘 게워내는 아가들도 있어요. 전 요즘 속역류로 게워서 수유양을 좀 줄일때도 있어요.. 이것저것 다 시도해도 정답이 없네요ㅠ
분유바꾸는게 애들한테 좀힘들다고하더라고요 저희아가도 항상 게워내는데 분유는 최후의수단으로 생각하고있어유 ㅠㅠ
모유도 게유는거로 봐서는 트름문제같아용
찔끔이라고 하시는건 아마 입에 머금고있던거 뱉는게 아닐까요? 저희애도 압타밀먹이는데 한동안 속역류로 게움이 잦다가 트림시키는데에 좀 더 집중하고, 먹은뒤에 한동안은 상체세워서 안고있다 재웠더니 훨씬 좋아졌어요!

😭😭 그져 트름한번으론 부죡한듯 시퍼영.. 또륵 손목 와장챵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