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마트에도 없나요?? 홈플에 노발락 파는데ㅜㅜ 수급 잘되는걸로 알아보세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분유 갈아타기
조리원에서 트루맘을 먹었는데 배앓이를 하는것 같아 노발락골드로 갈아탔는데 ㅠㅠ ㅠㅠ노발락 골드 먹고 괜찮아져서 정착해야지 했는데 4.30까지 품절이네요 이번주만 먹이고 다음 먹일게 없는데 새로운 분유로 갈아타도 괜찮을까요..?
댓글
2
먹일게 없으면 ㅜㅜ 수급 잘 되는 분유로 갈아타셔야 하지 않을까여..? ㅜㅜ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