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아가됴 그랫어요! ㅋㅋㅋㅋ근데 60일이ㅜ지난 지금 매일 응가해요 ㅋㅋ 배마사지해주시면 도움이 될수도 잇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응가를 안해요
태어난지 벌써 6주가 된 우리아가는 무럭무럭자라고 있네요~~ 완모중인 우리아가 5일째 응가를 안해요ㅜㅠ 방귀끼면 계란 냄새나고..아가는 별탈없이 지내는데 엄마아빠는 속이 타들어갑니다. 소아과쌤 말로는 1주일까진 괜찮다고 하시는데. 폭풍응가라도 좋으니 싸기만 하면 좋겠네요ㅜ 그에 반에 4살 아가는 하루에 3번씩 응가해대는ㅋㅋ 극과극 현실이랍니다ㅎ
댓글
7
튼튼맘님.. 우리 아기씨 오늘로 7일째예욬ㅋㅋㅋㅋㅋ 방구만 오조오억번씩 끼고 냄새 장난없는데 배는 말랑해욬ㅋㅋㅋㅋ 소아과 쌤은 모유라 그렇다고 아무렇지도 않게 생각하시더라구옄ㅋㅋㅋㅋ 휴ㅠㅜ

저희 아가도 7일만에 쌌어요 ㅎㅎ 소아과에서는 10일까지 안봐도 문제 없데용 ㅋㅋ 완모중이라 ㅋㅋ 방구냄새는 저희 아가만 독한게 아니였네여 ㅜ ㅋㅋㅋ

유산균을 꾸준히 먹여서 그런가 드디어 7일만에 쬐금 지렸어요! 전 혹시 돌덩이가 궁뎅이를 막고 있으면 어떡하지 했는뎈ㅋㅋㅋ지린걸 보니 진짜 다 흡수됐나봐용! 근데 왜 엄마보다 지독한 방귀를 끼는건짘ㅋㅋㅋ 공청기가 너무 바빠요.. 😂
아기가 뭔가 힘 주려고 하는 표정 지으면 다리를 개구리? 자세처럼 올려주고 똥꼬 옆 엉덩이를 손으로 꾹꾹 부드럽게 눌러주니깐 보다 스무스하게 변을 보드라구요! 평소에 하늘자전거랑 배마사지도 좀 해줘보시고 유산균은 입에 직접적으로 떨어뜨려 먹여보세요 🥹🥹🥹 토끼똥 싸던 도겸이의 변비를 탈출 하게 해준 비법 들이었습니다.
저희아가도 5일째에 봤어용 일주일까진 괜찮다니까 조금 더 기다려보셔요🥹
걱정 되시겠네요 ㅜㅜ 유산균도 섭취하고 있나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