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예 삼겹살 ㅠㅠ 부디 성공하셨기를😍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지금필요한건 스피드

이제 아가 밥먹었으니 2시간 내로 모든걸 끝내야 합니다..!!!! ㅋㅋㅋㅋ 고기를 먹고자 하는 열망!!!!
댓글
20

1시간 아가가 참아줘서 ㅋㅋㅋ 성공 해써요!!ㅋㅋㅋ
저도 냉동실에 삼겹살있는데..먹을엄두가 아직 안나네요😫

저도 먹을까 말까 하다가 실행! 했습니다🤗🤗🤗
저도 아가 잘때 삼겹살 먹었는데 꿀맛이더라구요 얼마만에 먹는 삼겹살인지 🥹

마자요 ㅜㅜ 식당도 못가고 후다닥 해먹었어요ㅜㅜ
맛있게 드셨나요?저흰 지난주에 집에서 소고기 먹으려다 완전 레어로 먹을뻔 했지뭐에요😭

ㅋㅋㅋㅋ 앜 ㅋㅋㅋ 레어 ㅋㅋ 넘 공감되여.. 이번 고기는 아가가 많이 봐줬어여..

서진이 효자네요!😉👍
악.. 넘 맛난 저녁이에요!!!!! 저희도 내일은 구워먹어야겟습니다ㅜㅜㅜ

식당에 못가니 꿈에서 삼겹살 먹었어여.. 그래서 바로 구웠어여 ㅜㅜ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