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정보 얻어갑니다 ~~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메쉬스와들업 추천!!
지금은 스와들업 밤부라이트 쓰고있는데 좀 작아져서 메쉬소재로 하나 사주고 싶은데 스와들업 추천 한번씩 해주고 가셔용😝😝
댓글
7
저도 리코타입 나비잠이요! 저희 아가 열많은데 메쉬 단독으로 입혀놓으니까 태열 땀띠 하나도 없어요ㅎㅎ
다들 스와들 잘 입히시고 부럽네여 ㅜㅜ
리코타입 나비잠이요! 저희 아기는 잠들기전에 손 갑갑한 거 싫어하는 데, 여기꺼는 자크가 있어서 풀어줬다가 잠들고 나면 자크로 잠궈줘서 모로반사도 잡아줘요! 완전 추천합니당ㅋㅋㅋ
말랑하니 스와들수트? 다리 없는거 입혀봤는데 소재 좋더라구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