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따라가 주셨어요! 엄청 당연하게 같이 가주시던데요! 먼저 예방접종 날짜도 물어보셨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랑 병원가면 도우미분 혼자 집에 계시나요?
영유아검진가야하는데 병원이 살짝 거리가 있어서 두시간~두시간반은 소요될 것 같은데 그날 남편이 있어서 병원은 남편이랑 가면 되거든요 그럼 보통 산후 도우미분 혼자 집에 계시는건가요.?
댓글
9
이모님 오셔서 아침부터 목욕시켜주시고 맘마시간 맞춰서 다녀오도록 다 준비해주셨어요 ㅋ 저는 남편이랑 병원갓다오는 사이 집안일 다 해주시고
전 같이갔어여
같이 가주시기도하구요! 저는 그냥 2시간정도 늦게 나오시라고 하고 따로 더 추가근무 해달라고 안했어요..^^
저는 같이갔었어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