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저희애 수유량 보고 참견해주실래요..?

현재 34일 4.2키로 여아입니다 조리리원에서 분명 80ml 3시간텀이라고 했는데 집에 오니 80주면 1시간반만에 더 내놓으라고 난리난리.. 천천히 수유량 늘려서 현재는 120씩 3시간텀 맞추려고하는데 왜 두시간만 되면 난리가나죠..? 쪽쪽이 안통하면 배고픈거라는데 별 수를 다 써도 안통하고 소리지르고 난리가 나요... 배고픈거 맞는것같은데 2시간텀으로주면 1000 훌쩍넘는데 이 아이 괜찮은건가요..? 더주면 계속 먹을듯요..

댓글

9

  1. 전 반응수유 하다보니.. 많이 내려놨어요 ㅜㅜㅜ총량만 생각해요 ㅜㅜ

  2. 생각보다 비슷한 애기들이 있네요! 마음이 놓여요 ㅠㅠ 자세하게 알려주셔서 다들 감사합니다 !

  3. 23일차 4.2키로 120 3시간마다 먹구욤 배앓이하면 입가 톡톡 치면 따라오긴 해요 트림을 잘하고 응가을 잘하냐를 봐야해욤

  4. 120-140에 3~3.5시간 텀이에요. 근데 낮에는 좀 일찍 달라고 징징대서 2.5시간 텀으로 줄때도 있고, 밤에 잘자면 4시간 텀이에요! 전 가끔 1000 넘을 때도 있는데 소아과에서 너무 연연하지 말라고 했어요! 나중에 아기가 알아서 맞춰간대요ㅎㅎ 2.6으로 태어났는데 지금 60일이고 5.3키로 입니다..

  5. 쪽쪽이+아기띠 콤보가 좀 먹히더라고요 이걸로 어거지로 맞춰보고 있습니다ㅠ 조금 넘는건 그냥 흐린눈으로 .... ㅋㅋ 저도 비슷한 양으로 울고 입쪽쪽 할때마다 줬더니 속 불편해하고 속역류 해서 억지로 맞추고 있어오ㅜ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