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온 22~23 보일러×,냉풍기× 집자체가 시원하고 태열 및 열없는 애기라 아직 긴팔 바디수트,베넷가운 입고 스와들업합니다. 양말도 손싸개도 해주고 밤잠엔 와플블랭킷(도톰하쥬?) 덮어서 재웁니다😉 요즘 속역류와 노낮잠인 아들때메 골머리를 앓고 있어서 속싸개를 못풀고 있네여..반팔은 아직 구비도 안했지만 조만간 외출용으로 살 예정입니다.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 옷차림 질문있어용
호비님께서 옷차림 얘기하시니 갑자기 다들 어떻게 입히시는지 궁금하네요 27일차 저희 상전님은 여태 베넷저고리+스와들업 조합으로 계셨었는데 요새 잠을 너무 안주무셔서 베이비뵨 미니를 당근해오면서 변수가 생겼어요 ㅋㅋ 스와들업으로는 안을 수 없는 구조기도 하고 메쉬 아기띠여도 더운거같아서 유니클로 메쉬 반팔슈트 + 스와들업 입혀놨다가 아기띠 할때는 스와들업만 벗겨서 아기띠하고 잠들면 다시 눕혀서 스와들업 입히고 있습니당 근데 스와들업 빼고 아기띠 하면 또 뭥가 팔다리가 추워보여요 ㅋㅋㅋ ㅠㅠ 집안 온도는 23도이고 제가 요새 너무 추워서 그런가 추워보여요 ㅋㅋ (남편은 반팔입고 생활) 얇은 긴팔 내복을 입혀야되나 싶은데 그럼 또 잘때 스와들업까지 입히면 더울거같고 매번 벗기고 스와들 입히기도 쉽지않고,,, 다들 어떻게 지내시나요? 🥲
댓글
29

태열없는 아가 처음보는거같아요 따땃하게 하고 계시네요 ㅎㅎ 속싸개는 더워해서 진작 벗겼고 최대한 얇은 스와들업 하고 있는데 이것도 없으면 과연 잘 주무실지 걱정이예요 ㅠㅠ 벗겨서 테스트해보고 싶지만 테스트 하는동안 잠투정 할거 생각하니 막막합니다 ㅋㅋㅋ

ㅎㅎ집이 생각보다 시원해서 그런거 같아요. 😄 원윅데이라 속싸개 더 못벗기겠어요ㅠㅠ
우왕 댓글보니 다들 애기들 대부분 태열이있네여 저희집은 보일러안틀고 실내24도고 얆은긴팔 혹은 7부 슈트,우주복입혀요! 39일차 아기고 추운게 신경쓰이시면 얇은블랭킷으로 감싸주시면될거같아용ㅎㅎ

얇은 긴팔좀 사고 스와들업을 이제 슬슬 졸업해봐야겠어요 ㅎㅎㅎ 잘 자줄지 걱정이네여 ㅠㅠㅠ
전반팔은 계속고민스러워서 배냇가운또는 수트에 양말신겨요! 심히 밤에보챌때 속싸개 해주고 있오용😍

저도 계속 베넷저고리에 스와들하다가 그상태로 아기띠했더니 태열이 살짝 올라왔더라고요ㅠ 근데 또 반팔은 추워보이고 막 다리 차가운거같고 ㅋㅋㅋ 애미가 걱정이 넘 많 ㅠㅠ

오늘은 칠부우주복입혔어요! 글구 같은 긴팔이라도 두께들이 다 다르더라구요 ☺️
23-24도 유니클로 반팔매쉬입혀요. 태열올라와서 라라스도 치웠어요~

열이 많은 아가인가보네요 그럼 밤엔 어찌 입히실까요?ㅠ 잘때가 항상 걱정이네요
유니클로 반팔 메쉬만 입고 생활해요 태열이 잇기도하고 속열도 많아서요~ 잘때는 라라스에서 좁쌀로 등이랑 가슴눌러주구 잇어요!

라라스 많이 개시하셨네요 저도 템들 슬슬 시도해봐야겠어용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