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 옷차림 질문있어용

호비님께서 옷차림 얘기하시니 갑자기 다들 어떻게 입히시는지 궁금하네요 27일차 저희 상전님은 여태 베넷저고리+스와들업 조합으로 계셨었는데 요새 잠을 너무 안주무셔서 베이비뵨 미니를 당근해오면서 변수가 생겼어요 ㅋㅋ 스와들업으로는 안을 수 없는 구조기도 하고 메쉬 아기띠여도 더운거같아서 유니클로 메쉬 반팔슈트 + 스와들업 입혀놨다가 아기띠 할때는 스와들업만 벗겨서 아기띠하고 잠들면 다시 눕혀서 스와들업 입히고 있습니당 근데 스와들업 빼고 아기띠 하면 또 뭥가 팔다리가 추워보여요 ㅋㅋㅋ ㅠㅠ 집안 온도는 23도이고 제가 요새 너무 추워서 그런가 추워보여요 ㅋㅋ (남편은 반팔입고 생활) 얇은 긴팔 내복을 입혀야되나 싶은데 그럼 또 잘때 스와들업까지 입히면 더울거같고 매번 벗기고 스와들 입히기도 쉽지않고,,, 다들 어떻게 지내시나요? 🥲

댓글

29

  1. 실온 22~23 보일러×,냉풍기× 집자체가 시원하고 태열 및 열없는 애기라 아직 긴팔 바디수트,베넷가운 입고 스와들업합니다. 양말도 손싸개도 해주고 밤잠엔 와플블랭킷(도톰하쥬?) 덮어서 재웁니다😉 요즘 속역류와 노낮잠인 아들때메 골머리를 앓고 있어서 속싸개를 못풀고 있네여..반팔은 아직 구비도 안했지만 조만간 외출용으로 살 예정입니다.

    1. subcomment icon

      태열없는 아가 처음보는거같아요 따땃하게 하고 계시네요 ㅎㅎ 속싸개는 더워해서 진작 벗겼고 최대한 얇은 스와들업 하고 있는데 이것도 없으면 과연 잘 주무실지 걱정이예요 ㅠㅠ 벗겨서 테스트해보고 싶지만 테스트 하는동안 잠투정 할거 생각하니 막막합니다 ㅋㅋㅋ

    2. subcomment icon

      ㅎㅎ집이 생각보다 시원해서 그런거 같아요. 😄 원윅데이라 속싸개 더 못벗기겠어요ㅠㅠ

  2. 우왕 댓글보니 다들 애기들 대부분 태열이있네여 저희집은 보일러안틀고 실내24도고 얆은긴팔 혹은 7부 슈트,우주복입혀요! 39일차 아기고 추운게 신경쓰이시면 얇은블랭킷으로 감싸주시면될거같아용ㅎㅎ

    1. subcomment icon

      얇은 긴팔좀 사고 스와들업을 이제 슬슬 졸업해봐야겠어요 ㅎㅎㅎ 잘 자줄지 걱정이네여 ㅠㅠㅠ

  3. 전반팔은 계속고민스러워서 배냇가운또는 수트에 양말신겨요! 심히 밤에보챌때 속싸개 해주고 있오용😍

    1. subcomment icon

      저도 계속 베넷저고리에 스와들하다가 그상태로 아기띠했더니 태열이 살짝 올라왔더라고요ㅠ 근데 또 반팔은 추워보이고 막 다리 차가운거같고 ㅋㅋㅋ 애미가 걱정이 넘 많 ㅠㅠ

    2. subcomment icon

      오늘은 칠부우주복입혔어요! 글구 같은 긴팔이라도 두께들이 다 다르더라구요 ☺️

  4. 23-24도 유니클로 반팔매쉬입혀요. 태열올라와서 라라스도 치웠어요~

    1. subcomment icon

      열이 많은 아가인가보네요 그럼 밤엔 어찌 입히실까요?ㅠ 잘때가 항상 걱정이네요

  5. 유니클로 반팔 메쉬만 입고 생활해요 태열이 잇기도하고 속열도 많아서요~ 잘때는 라라스에서 좁쌀로 등이랑 가슴눌러주구 잇어요!

    1. subcomment icon

      라라스 많이 개시하셨네요 저도 템들 슬슬 시도해봐야겠어용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아기 옷차림 질문있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