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베넷수트 , 긴양말, 아기띠에 워머 두르고갔어용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영유아검진 옷
내일 b형간염 2차랑 영유아검진하러 가는데 아기 뭐 입혀가야할까요 ? 겉싸개는 겨울용이라 많이 더울 것 같은데 내복입히고 아기띠하고 블랭킷으로 덮어가도 될까요 ?? 그리고 소아과 대기시간까지 생각하면 꽤나 걸릴 것 같은데 아기는 마스크를 못씌우니 혹시나 감기라도 옮을까 걱정이 되더라구요 아기띠는 아직 포그내슬링 쓰고있는데 한스펌킨 아기띠 가드가 슬링에는 착용이 안되는데 그냥 오픈해서 가도될까요ㅠㅠ 아님 제대로 착용안되더라도 손으로 잡고서라도 가드 씌우는게 나을까여ㅠ
댓글
8
전 우주복에 양말, 모자, 얇은 블랭킷으로 바람 햇볕 막아서 데리고 다녀왔네요~
내복에 블랭킷 괜찮을 것 같아요!!
저는 바디수트에 스와들업입히고 겉싸개 해갔어요! 옷 다벗기고 기저귀까지 벗겨서 보는거라 맘님이 벗기고 입히기에 쉬운옷으로 입혀가면될듯요!
저는 우주복에 겉싸개덮어갔어요 속싸개빼고 그래도 바깥바람이차더라구요. 블랭킷도 괜찮을거같아요. 저는 좀 추운날이었어서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