젖병 제조사에서는 그래도 된다고 하는데.. 넘 공기 많을 것 같아여 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270ml 젖병으로 100ml 먹여도 되나요?
돌고돌아 닥터브라운 젖병으로 정착하려 하는데 현재 100ml 먹이고 있는데 270ml 젖병 사용해도 되나요?
댓글
5
저도 배앓이랑 속역류때문에 닥브 네로우넥 250ml랑 와이드넥 150짜리쓰는데 매일 80ml -100ml 먹는 아기인데 울아가는 배앓이도 없고 응가도 잘하고 소화도 질해서 게워내는것도 적어졌어용 ㅎㅎ


탈퇴한 유저
저도 닥브 250미리 네로우넥으로 80-120먹이는데 배앓이 없어요. 닥브는 사출 확인 안하고 바로 먹이는거 진짜 편해요. 통기구 만세~

마자요 ㅋㅋㅋㅋ 넘조아요 분유같은거 타서 흔들어 생긴 공기방울도 촤라락 없어지고좋아옇ㅎㅎ
젖병 용량이 큰걸 먹이면 그만큼 그 안에공기도 같이 먹어서 배앓이를 할수가 있어요 그래서 작은젖병을 사용하고 수유량이 늘었을때 큰젖병으로 바꿔줘야해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