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귀여워요! 병풍 잘보네요 저도 들여야겠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터미타임 조금 늘었나요...?

터미타임 좌절했던 아가에요 ㅋㅋㅋㅋㅋ 아주 조금 는거같은데 왼쪽만 보네요ㅠㅠㅋㅋㅋ 다음주에 50일 촬영이라 분발해야겠어요....
댓글
16
ㅠㅠ깜찍해여🥹
ㅎㅎ 터미는 백일때 앉는 힘 길러주려거 목가누기 하는거 같아여. ㅎ 작가 보조분들이 알아서 자세 만들어 줍니다 ㅎㅎ 그나저나 궁디팡팡 하고 싶게 너무 잘 있네요 귀여워요 😍

궁디팡팡 백번해줬어용🥰
ㅎㅎ 귀여워요 저도 병풍 들이려고하는데 아가가 잘보내용😊

많이 빠르다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잘보더라구용!!
귀여워요 😍 제가 본 터미 사진 중 가장 퐈려 합니다

엄마가 인스타충이라 구입한 병풍이에욤><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