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젖몸살일까요?ㅠㅠ

오늘 아침부터 오른쪽 가슴이 조금씩 아프길래 유축시간이 다되서 그런가보다 하고 유축하고 났는데도 아파서 애기한테 직수를 두번정도 했는데도 그때 잠깐 안아팠다가 또 다시 아프더라구요ㅠㅠ 스치기만해도 아프고 만지기만해도 아프고 가슴이 뭔가 땡땡 붓고있는 느낌? 몸은 천근만근 하면서 양쪽 팔 다 조금만 써도 아프네요... 첫째땐 젖몸살을 안겪어봐서 이게 젖몸살인지 그냥 감기올려는건지 구분도 안되고 힘드네요ㅠㅠ

댓글

18

  1. 젖몸샃맞아요 ㅠ초기에 제가 그랬다가 열 확올라왔네요 갑작스럽게 열올라오는거 조심하세요

    1. subcomment icon

      안그래도 열은 없는데 머리가 지끈지끈 아파오기 시작했어요ㅠㅠ 이러다가 설하맘님 말처럼 열 확올라오고 몸상태 더 안좋아질까봐 걱정이네요..

  2. 오른쪽이 뭉쳐서 그런가봐요.. 전 양쪽 가슴이 매번 뭉치는데(잘 뭉치는 가슴이래요ㅜㅜ) 매 직수, 매 유축 때마다 셀프 가슴마사지 해주는데 특히 유륜 부위가 뭉치면 그렇게 아프더라고요~ 뭉친 부위 유축 때 잘 풀어주시면 훨씬 나을 거예요~

    1. subcomment icon

      그런가요?ㅠㅠ 가슴 아픈건 둘째치고 몸도 아프니 애기 보는게 힘들어요... 일단 유축전에 열심히 마사지도 해봐야겠네요!

  3. 제가 그래요.. 왼쪽만 아파여ㅜㅜ 혼합수유중이고 왼쪽 2 : 오른쪽 1 비율로 수유해요 ㅠㅠ 그래도 텀되면 땡땡해져서 아프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전 오른쪽만 그러네요ㅠㅠ 진짜 유축이랑 직수하는 시간이 너무 힘들고 꼭지는 아픈데 유축이랑 직수를 안하자니 제가 죽을것같고...몸도 아프고이래저래 이틀동안 너무 힘드네요....

  4. 으엉 ㅠㅠ 넘 아플것 같아요 ㅠㅠ 약 복용하셔야 하지 않을까요..? ㅜㅜ

    1. subcomment icon

      있다가 약 사러가야될것같아요ㅠㅠ 좀 자고 나니 괜찮나 싶었는데 큰 오산이였나봐요ㅠㅠ 목도 아프고 여기저기 더 난리난것같아요...

  5. 맞는거같아요 저도 열없었어요 마사지사님이 열없으면 다행인거라했고 단유마사지받자마자 두통없어지고 근육통 땀나고 오한들고 근육토밋는거 없어졋어요 진짜 다신겪고싶지않아요 ㅜ너무힘들어요

    1. subcomment icon

      다행히 아직 열은 안나고 증상이 막 시작 되는 단계 인것같아서 일단 최대한 애기한테 직수하고 유축중이에요...ㅠㅠ 여기서 증상이 더 심해지면 약먹고 할려구요...열도 안나고 가슴도 한쪽만 아파서 긴가민가 했는데 모르고 그냥 넘어갈뻔했네요...에휴

    2. subcomment icon

      네 저는 젖몸살인지도 모르고 며칠 방치햇다가 죽는줄ㅜㅠ계속 직수랑 유축하시고 아프시면 참지마시고 타이레놀 꼭드시고 집안일 무리하지마세요!

    3. subcomment icon

      어휴 글만 읽어도 힘드셨을것같아요... 다행히 아직 이모님이 계셔서 낮에 유축이랑 직수 하는 시간 빼고 방안에서 쉬면서 좀 잘려구요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젖몸살일까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