젖몸샃맞아요 ㅠ초기에 제가 그랬다가 열 확올라왔네요 갑작스럽게 열올라오는거 조심하세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젖몸살일까요?ㅠㅠ
오늘 아침부터 오른쪽 가슴이 조금씩 아프길래 유축시간이 다되서 그런가보다 하고 유축하고 났는데도 아파서 애기한테 직수를 두번정도 했는데도 그때 잠깐 안아팠다가 또 다시 아프더라구요ㅠㅠ 스치기만해도 아프고 만지기만해도 아프고 가슴이 뭔가 땡땡 붓고있는 느낌? 몸은 천근만근 하면서 양쪽 팔 다 조금만 써도 아프네요... 첫째땐 젖몸살을 안겪어봐서 이게 젖몸살인지 그냥 감기올려는건지 구분도 안되고 힘드네요ㅠㅠ
댓글
18

안그래도 열은 없는데 머리가 지끈지끈 아파오기 시작했어요ㅠㅠ 이러다가 설하맘님 말처럼 열 확올라오고 몸상태 더 안좋아질까봐 걱정이네요..
오른쪽이 뭉쳐서 그런가봐요.. 전 양쪽 가슴이 매번 뭉치는데(잘 뭉치는 가슴이래요ㅜㅜ) 매 직수, 매 유축 때마다 셀프 가슴마사지 해주는데 특히 유륜 부위가 뭉치면 그렇게 아프더라고요~ 뭉친 부위 유축 때 잘 풀어주시면 훨씬 나을 거예요~

그런가요?ㅠㅠ 가슴 아픈건 둘째치고 몸도 아프니 애기 보는게 힘들어요... 일단 유축전에 열심히 마사지도 해봐야겠네요!
제가 그래요.. 왼쪽만 아파여ㅜㅜ 혼합수유중이고 왼쪽 2 : 오른쪽 1 비율로 수유해요 ㅠㅠ 그래도 텀되면 땡땡해져서 아프더라구요😭😭

전 오른쪽만 그러네요ㅠㅠ 진짜 유축이랑 직수하는 시간이 너무 힘들고 꼭지는 아픈데 유축이랑 직수를 안하자니 제가 죽을것같고...몸도 아프고이래저래 이틀동안 너무 힘드네요....
으엉 ㅠㅠ 넘 아플것 같아요 ㅠㅠ 약 복용하셔야 하지 않을까요..? ㅜㅜ

있다가 약 사러가야될것같아요ㅠㅠ 좀 자고 나니 괜찮나 싶었는데 큰 오산이였나봐요ㅠㅠ 목도 아프고 여기저기 더 난리난것같아요...
맞는거같아요 저도 열없었어요 마사지사님이 열없으면 다행인거라했고 단유마사지받자마자 두통없어지고 근육통 땀나고 오한들고 근육토밋는거 없어졋어요 진짜 다신겪고싶지않아요 ㅜ너무힘들어요

다행히 아직 열은 안나고 증상이 막 시작 되는 단계 인것같아서 일단 최대한 애기한테 직수하고 유축중이에요...ㅠㅠ 여기서 증상이 더 심해지면 약먹고 할려구요...열도 안나고 가슴도 한쪽만 아파서 긴가민가 했는데 모르고 그냥 넘어갈뻔했네요...에휴

네 저는 젖몸살인지도 모르고 며칠 방치햇다가 죽는줄ㅜㅠ계속 직수랑 유축하시고 아프시면 참지마시고 타이레놀 꼭드시고 집안일 무리하지마세요!

어휴 글만 읽어도 힘드셨을것같아요... 다행히 아직 이모님이 계셔서 낮에 유축이랑 직수 하는 시간 빼고 방안에서 쉬면서 좀 잘려구요ㅠ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