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슘, 마그네슘, 비타민디, 철분, 오메가3 일케먹고 종합비타민이랑 유산균 생각날때먹어여.. 레모나도.. ㅠ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출산 후 영양제 뭐 드시나용..!
아기낳고 입맛까지 같이 낳았는지..ㅎㅎ 하루한끼도 겨우 먹고있어서요ㅠㅠ 밥은 먹기싫은데 건강은 챙겨야하니... 영양제 뭐드시나용!
댓글
10
임신할때 먹던거 남아서 마저 열심히 먹고있어요 !철분 유산균 오메가 칼슘 비타민디까지 ㅎㅎㅎㅎ
전 종합영양제랑 비타민D 철분 유산균 오메가3먹슴돠! 적고 보니 많네요…ㅋㅋㅋ
아침에 유산균 철분 엽산도아직은 먹고있어욤ㅎㅎ 오후에 칼슘 비타민D 자기전에 구강용 유산균 바이오가이가꺼 이렇게 먹고있어요
저는 철분 비타민D 유산균 먹고 잇어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