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S단계 적응시키구 SS는 혼용하지 않으셔야 합니다. 전 속역류 세게 왔을때 1회 수유양을 줄였고 수유시 바로 트름유도 하지 않았어요. 꼬망하윤님 말처럼 하시면 될듯 해요. 일단 S단계로 140미리 이전 양으로 수유하시면서 젖꼭지 단계업 적응하셔요ㅡ 전 모윰1단계×4, 모유실감S×2, 스펙트라S×1 이렇게 돌아가며 사용하고 있는데 모유실감이 모윰보다 천천히? 양이 적게 나오는 느낌이더라구요. ㅎ 유미나 닥브로 변경하시는것도 좋은 방법인데 그럼 올 교체 감안하셔야 할거 같아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잘게우는 아기요ㅠㅠ
안녕하세요 오늘 45일차 여아 5키로 입니다. 매 수유때마다 게워내는 아기라서 걱정이 많아요ㅜㅜ 더블하트 ss를 쓰면 중간에 용을 쓰거나 수유량이 총 600도 안되요ㅠㅠ ss로 먹을때는 80먹고 s를 먹을땐 흘리는거 감안해서 140타서 주면 100-110정도 먹어요 원래 잘먹는 아기이고 명작먹습니다. 잠깐 양이 줄고 있는걸까요? 수유텀은 3시간 정도이고 낮잠을 몰아자서 그럴땐 얼마 먹지 않고 4시간 정도, 새벽에는 4-5시간 입니다 ss로 15-20분 먹고 불편해하여 s로 바꿔주었더니 다 질질새고 쩍쩍 혀차는 소리가 나요 그래도 양은 충분히 먹어요 ss랑 s의 공통점은 윗입술이 피쉬립이 안되고 잘 게웁니다...이틀전부터는 왈칵 토를 하는데 울거나 불편해보이지는 않아요ㅜㅜ 모윰1단계도 마찬가지 입니다 더블하트를 쓴다면 ss로 다운해여할까요 s를 적응시킬까요 아니면 다른 젖병이나 젖꼭지 분유 추천해주세요ㅠㅠ 얼마 못먹고 게워내고 잠도 못자고 안쓰러워요...
댓글
8

222 올교체감안하고 헤겐 다 갖다버린 사람 접니다... 유미랑 모유실감 젖꼭지 조합으로 모두 교체했어요ㅜㅜ...
중간 트름이 중요한거같아요 중간에해주고 충분히 안아서 소화시켜주니까 들게워내용
[2023년 3월 베동] 🔥키키의 속역류 극복기🔥 https://app.babybilly.app/vjxdx6 비슷한 맥락이지 않을 까 싶어서요! 키키님 속역류 극복기가 냥냥이맘님께도 도움이 될 수도 있을 거 같아 링크 놓고 갑니다.

아닛 도렐루야 영광입니다... Ss 수유시간이 좀 긴것같으니 s로 바꾸는건 맞는거같아요! 다만 피쉬립 잘해주셔서 공기 안들어가게 수유자세 바꿔보심 좋을거같아요!!

제 맘속 베스트 글 👍
중간에 트림 시켜주시고 젖병을 다른걸 써보시는게 어떨까 싶네요 ㅜㅜ
저도 더블하트꺼랑 닥터브라운꺼 쓰는데 더블하트께 공기 들어가는 소리가 더 나는것 같더라구요! 닥터브라운이 훨씬 좋았어요! 그리구 도우미이모님이 잘게워내는 아가는 트림시킬때 토닥토닥하면 게워낸다고 쓰담쓰담해도 트림이 나오더라구요 ㅎㅎ 트림해도 30분은 세워서 안아줬더니 저희 아가는 훨씬 게워내는거 덜했어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