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모차(+ 라이너) 추천 드립니다. 제가 도겸이랑 진료보러 대학병원 갔었는데 대기시간 아기 눕혀서 재우고 짐관리도 편했어요. 교수님방 들어갈땐 유모차 문옆에 잠시 세워놓고 보호자가 아기안고 들어가면 됩니다! 아기띠 저도 슬링 챙겨가긴 했어요. 진료보고 주차장갈때 쓰긴했고 그땐 진짜 한달도 안된 아기 였어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수요일 대학병원 유모차 or 슬링 뭐가 좋을까요....?
수요일에 아이랑 도우미 이모님이랑 대학병원을 가야하는데 보호자 1명만 출입이 가능하다고 하네용... 포그네 슬링이랑 오리빗디럭스 유모차중에 어떤걸로 가는게 좋을까요? 아기띠하자니 허리아프고 기저귀가방들기 버거울거같고... 급하게 제이해밀턴 백팩 사긴했지만 슬링이라 매기 애매할거같기도 하고 ㅠㅠ 유모차 가져갔는데 아기가 울면 또 안아줘야하니 걱정... 유모차는 배시넷이 있는데 유모차 가져간다면 배시넷이 나을까요? 아직 37일 된 아가 데리고 병원가는것도 속상한데 사람많아서 감염걱정도 되고... 다녀오신분들 후기좀 알려주세용 😭😭
댓글
9

라이너를 준비못해서 저도 주차장에서 갈때는 슬링으로 이동해야겠어요!! 팁 감사해용 🙏🏻😍

탈퇴한 유저
저도 수욜날 대병가는데 일단 둘다가져가요 근데 아기엄마들 유모차많이 갖고오세요 계속안고있기도 힘들구 짐도많고 유모차있음 아기 기저귀갈일있음 사람없는쪽에서 급하게 갈수도 있더라구여 ㅠ ㅠ 저다니는곳은 교수님 진료실만 1인들어갈수있지만 병원은 다 들어갈수있던데 유모차 가져가시구 밑에 슬링도 혹시모르니 챙기세여

저도 둘다 챙겨야겠어용 😭 베시넷으로 유모차 가져가면 기저귀갈기도 수월하겠네요! 감사합니다😊😊
저도 유아차요~ 미리 태워보실수 있으면 적응시켜보세요. 태울 타이밍만 찾아도 좀 수월하실거 같아요. 저희애는 태워보니, 잠투정 들어가면 안타더라구요ㅠㅠ 잠투정 전에 태우면 아주 잘자요ㅎㅎㅎ

오 꿀팁 감사해여!! 미리 태워서 적응 시켜야겠어요 👍🏻👍🏻👏🏻
저도 유아차가 더 나을 것 같아요 ㅜㅜ 짐도 있으니 ㅜ

그쵸 ㅠㅠ 애기안고 대기한다고 생각하면 생각만해도 아찔해여...🥲
삭제된 댓글이에요

그쵸... 유모차를 가져가야겠어용!!☺️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