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a-ha.io/questions/4e09c37799d5595eacfb7906d389d079 Q: 아기에게 먹이는 유산균은 제품마다 균종이 달라서 주기적으로 바꿔 먹이는게 좋다는 얘길 들었습니다. 사실인가요? A: 꼭 그렇지 않습니다. 다만 모유수유 할때와 이유식을 할때 필요한 유산균 균종은 다릅니다. 그래서 아이의 식습관 변화가 있거나 개월수가 올라갈때 한번씩 바꿔주는건 좋습니다. 하지만 어느정도 커서 특별한 변화가 없을때는 잘 맞는 유산균을 찾았으면 꾸준히 드시는게 좋습니다. 유산균 균종이나 균수가 갑자기 변하게 되면 1-2주 정도 균교대증을 일으키며 설사나 변비가 생길 수 있습니다. 그래서 너무 자주 바꾸는건 추천드리지 않구요, 먹어보고 본인이 생각했던 증상이 개선되지 않으면 바꾸시는걸 추천드리고 잘 맞는걸 찾았다면 꾸준히 드시는걸 추천드립니다.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유산균 다먹으면 다른제품으로 교체하시나요?
아가들은 유산균 주기적으로 교체해줘야한다는데 다들 교체하시나요?🤔 지금 아이엠마더유산균 먹는데 응가가 너무 예쁘거든요😅 산후관리사님도 지금 먹늑너 다 먹으면 한 번 바꿔야한다하시고 지인들도 다 먹으면 다른걸로 바꿔줘야한다는데 베동분들은 어쩌고 계신가요?🫨
댓글
16

역시 정보의여왕 도겸맘님😘 전 아이엠마더 한 병 더 주문하러 휘리릭 가봅니다!

🫡🫡🫡🫡🫡

역시.. 모르는게 없는 스마트 걸 🤓🤓🤓

스마트 결~ 🥸🥸🥸

존경합니다

헙!!! 부끄럽습니다!!!

오옷 신뢰가는 답글 감사합미당♡♡♡

앗 감사합니다 💕

듀오락남은거 한통에 바이오 두통 냉장고에 있는데 교체해서 먹여야하나싶었네요 ㅎㅎㅎ

드시던걸로 드시면 되겠습니다!
헙 전 지금 바이오가이아 두통째인데 바꿔줘야 하는건지...? 다 먹음 PH365 가볼라 하긴 했습니다

헐 저도 두통째라 두통 핫딜뜨자마자 더사뒀는데... 으아악

저도 헉 싶었는데 정보를 손수 찾아주시다니ㅠㅠㅠ감사해요!
헉 교체해줘야하는 거 몰랐어여,,,, 병원에서 산 거 계속 먿이는데 예쁜 똥을 싸길래 생각도 안 해봤어요 다음으로 아이엠마더유산균 먹여봐야겟어유,,

도겸맘이 댓글 달아주셨어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