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아가도 잠투정심한편인데 안고있는시간이 너무 길지않게 25~30분정도 안다가 내려놓고 자지러지면 진정될때까지 다독여주다가 진정되면 다시 안아주고 있어요 🥺 잠투정 어마무시합니다.. 새벽에라도 잘자줘서 고마워하고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누워서 안자는애...
밥먹고 말똥말똥 할때는 눕혀놔도 혼자 벽보고 노는데 그러다가 졸리면 어떤 때는 안아줘도 짜증내요 그러면 눕혀서 쪽쪽이 물리거나 유모차 라라스 역방쿠 등등 모든 재우기 템들을 시도하면 눈이 가물가물하면서 자려고 하다가 눈감는게 싫은건지 자는법을 모르는건지 99프로 정도 로딩 됐을때 뿌엥하고 울어요... 이때 들어서 바운스 타면 최대 1분안에 자는데 요샌 또 등센서 오져가지고 눕히면 또 뿌엥 강제 스쿼트과 조깅중입니다...ㅠ 배고파요 물마실 틈도 안주고 운동시키네요... 이런 효놈을 봤나ㅠ 베동님들은 꿀팁 있으신지 지푸라기라도 잡고자 글씁니다😇 하도 울어 목이 쉬어서 거의 나오지 않는 쉰목소리로 우는거보니 딱하긴한데 시끄럽지 않아서 좋기도 하고.... 하도 울어 목 쉰건 괜찮은거죠...?
댓글
6
오늘 우리 아기가 딱 그랬어요..ㅎㅎ 지금 몇 번을 재워서 침대에 눕혔다가 깨고 짜증내서 다시 안아서 재웠다가 눕히는 걸 반복 중이네요😭 지금도 눕혀 놓으니 칭얼거리는 소리가 들리는데 애써 못 들은 척 하는 중이에요ㅜㅜ 원더윅스 찐 실감 중입니다 ㅎㅎ
으엉 ㅜㅜ 가끔 안아줘야 자는 경우가 있더라구요 ㅜㅜ

오늘 진짜 하루종일 안고있었던고같아요ㅠㅠ 원더윅스니까 라고 위안중이긴한데 수면습관 잘못 들일까봐 초쿰 걱정되네여 ㅠㅠㅠ
저희애기도 목자주쉬다 이제는 지도힘든지 울때 다른방법??으로 우네요🥹 저는 안달래지면 아기띠해요 거기선 금방진정되는편이에용

목소리 거의 안나오고 있는데 다시 복구되는거죠? ㅎㅎ 목에 안좋을까봐 급 걱정이 ㅠㅠ ㅎㅎ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