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퇴한 유저
이런 수면교육은 언제부터 하는걸까요..? 이제 내일이면 30일차 아긴데 아직은 좀 이를까요?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이 53일째여서 삐뽀삐뽀 119 책을 보고 수면교육 해보려고 했는데... 실패햇네요.. 울고불규 넘 안쓰럽고 품에선 새근새근 잘 자구...😭😭 수면교육 시작하신 분 계신가욮? 이 글 쓰고 있는 와중에도 저는 아가침대가 되어있내여😂😂
댓글
10
탈퇴한 유저
이런 수면교육은 언제부터 하는걸까요..? 이제 내일이면 30일차 아긴데 아직은 좀 이를까요?
탈퇴한 유저
삐뽀삐뽀 보면 생후 6주부터는 서서ㅚ 하라고 하더라구요..근데 이미 저희집 아가는 등셍서땨뭌에 포기요..
따로 자진않는데 새벽엔 잘자주고있어서 감사하고있네요 ㅎㅎㅎ 낮에는 잠투정 난리에요
탈퇴한 유저
흑... 전 침대에거 같이 잡니당..팔배게하규 😭😭
전 100일쯤 시도 해보려구요 ㅜㅜ 지금은 통잠이 더 절실 ㅜㅜ
탈퇴한 유저
저도 100일의 기적을 믿어볼까봐요😂😂
61일차인데 소화시키면서 잠들어버려서ㅋㅋ 안아서 재워요😂 목욕후 수유하면서 조명어둡게해주는게 다에요ㅎ 그래도 막수 후에 6시간정도는 자더라구요
탈퇴한 유저
우는게 넘 안쓰럽기도하고.. 제 몸위에서 꿀잠자는 아기를 보고 울릴수 없겠더라구요.. 저도 목욕시키고 막수하고 어둡게 해주고 안고 재우고 있네요😭
맞아요ㅠ 저희 아가는 숨넘어가게 울어서 못냅두겠어요; 아직 세상에 적응중이라는데😢 그래도 잠들었을때 아기침대에 눕히면 잘 자네요ㅎ 화이팅합시당!
탈퇴한 유저
잠들었을때 옆에 웂으면 뿌엥 울어버리는데ㅜㅜ 아기침댜에서 잘 자는군요ㅠㅠ 힝 오늘도 화이팅 입니당!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