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글 보고 철렁하는데.. 얼마나 속상하실까요 ㅜㅜ 사과는 하는사람 마음이 아니라 받은 사람이 준비되어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ㅠㅠ 용서 또한 그렇구요.. 한번의 호기심이라고 하기엔 두고두고 생각날 일이네요 ㅜㅜ 모쪼록 어떤 방향이든 황토끼님 상처 덜받으시길 바랍니다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무기력 ..
그냥 무기력하네요 .. 아기는 너무 이쁜데 상황이 절 무기력하게 만드네요 남편이 오픈채팅으로 다른여자와 연락을 했다면 어떻게 해야될까요 .. 만나지않고 연락만 했다는데 내용을 봤는데 남편이 이런말도 할줄아는구나 나라고 생각했어요 이런일로도 이혼을 하는분들이 있나요?
댓글
12

당분간은 계속 울거같아요 ..
이게 무슨일인가요ㅠㅠ마음이 너무 안좋네요 괜찮으신가요?? 남편분은 안들켰다면 만날 생각이셨을까요..? 솔직히 이혼은...저같으면 못할거 같아요 아가는 커가는데 혼자 키울 자신도 없고 저는 그런 성격도 못되기도 하고요 그치만 황토끼님은 충분히 생각하시고 마음 추수려서 본인이 원하는 결정하셨으면 좋겠어요ㅠㅠ그리고 진짜 다올맘님 말씀처럼 혼자 앓지 마시고 여기서만큼은 다 풀으세요!!

바로 이혼못하는 제가 한심해요

한심하긴요ㅠㅠ 그게 현실이죠 남편분이 잘못하신거니까 황토끼님 자책이나 내가 못해줘서 그랬나라는 생각은 안하셨음 좋겠어요!!참지마시고 남편분한테도 충분히 화내시고 대화 많이 해보세요

감사해요 ㅠㅠ
오픈채팅..남편분이 스스로 대화할 사람을 찾았다는게 일단 더 실망스럽고 화가날거같네요, 가만히 있는데 대화를 걸어온게 아니고 본인이 검색하고 스스로 움직였기때문에 발단된 일인거라.. 그런일로 이혼하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사실 쉽지않은 선택인건 확실하겟죠,, 너무 혼자 속 썩지마시고 화도내고 울기도 하면서 마음 잘 추스리셔요

한번만 봐달래요 .. 평생 속죄한다고
이 새벽...토끼님 글 보며 뭐라고 해드릴 수 있을지 정말 난감하고 속이 상하네요. 생각 할 수도...? 생각지도 못한 고민일 거라 생각이 되고 짧은 글 속에서 너무 큰 힘듦이 느껴져서 가슴이 턱 막힙니다. 휴...언니 또는 동생이였다면 증거 모아 놓으라 할 것 같습니다. 혹시 모를 상황에 대비하고자. 아기 까지 있는 분이 너무 하네요. 마음 단단히 드시고 뭐든 초기에 잡던지 아님 강단있게 나가시던지 아기를 봐서라도 그렇게 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너무 화가나서 바로 화내서 이미 지웠어요 …

황토끼님 생각하니 정말 마음이 안좋아요. 언니 또는 동생 또는 친구라 생각하면...어쩌면 다른 베동님들도 댓글 달아주시기에도 조심스러워 못 달고 계시는 분들도 많을 거에요. 다른건 뭐라 말씀 못 드리지만 황토끼님 본인과 아기만 생각 하세요. 남편분은 평생 속죄해도 모자르죠. 토끼같은 마누라랑 자식을 두고 감히. 결정은 토끼님이 하시는 거지만 어떤 결정이든 쉽지는 않을 거에요. 그래도 혼자 앓지 마시고 여기서라도 푸세요. 식사 거르지 마시고 몸도 잘 챙기시구요.

감사해요 ㅠㅠ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