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2주차 딸 소견 들었는데,,좋네용 하하

저도 진짜 아들 딸 상관없이 첫째라 어떤 성별이든 좋아♡!!였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 막상 딸같다고 얘기 들으니 넘넘 딸이었음 좋겠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딸을 원했었던가 스스로도 겸연쩍;; 아들도 좋은데!! 아무래도 또 저도 엄마랑 사이가 좋고 나이들어서 딸이 있으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있으니 그런가봐요..ㅎㅎ 반전일어날 확률도 높지만.. 뭔가 갑자기 아들!!하면 좋아요!!하면서도 힝 할 것 같네요ㅋㅋㅋㅋㅋㅋㅋ 한 달 뒤 성별확정 넘 기대됩니당>

댓글

6

  1. 전아들만둘이라 셋째는딸이였음좋겠네요ㅠㅠ

  2. 같은생각을 하고 계시는군용ㅎㅎㅎㅎ딱! 똑같은생각하는 1인 입니닿ㅎㅎ

  3. 꺄ㅠㅠ축하드립니다~! 요즘 딸이 대세죠ㅎㅎ 저도.. 12주차 입성으로 너무 궁금한데 담주에 1차 기형아검사하면서 보려구요...,, 힘받고 갑니다!!

  4. 삭제된 댓글이에요

    1. subcomment icon

      헤헤 저도 건강만하라하구 기다리구 있는데..ㅎㅎㅎ구냥 딸같다구 하시니 맘이 꽂혀버렸네유..ㅋㅋㅋㅋㅋㅋㅋ

  5.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는 첫째가 아들이라 둘다 상관없어 이러고는 오늘 다리사이를 열심히 보는 절 보고 참ㅋㅋㅋㅋ저도 은근 딸 원했나보다 했어요 ㅋㅋㅋㅋ암튼 축하드려요!

    1. subcomment icon

      하하 저도 둘찌면 반대성별 넘 기대할 것 같긴해용ㅋㅋㅋㅋㅋㅋ햇살이맘님 또 모르니 둘찌 딸 한 번 기운 시원하게 응원해봅니다♡_♡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12주차 딸 소견 들었는데,,좋네용 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