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가보세요~ 사람마다 다른거같아요 전 진짜 변기에 가득찰정도로 피 철철 났는데 다행히 아기는 건강하더라구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9주됐는데 갑자기 피가 나와요ㅠㅠ
8주까지는 갈색혈이 조금 나와서 오비드렐이랑 듀파스톤 먹었어요 그래서 증상 괜찮아져서 약끊은지 일주일됐는데, 방금 소변보고 닦았을때 갈색혈이 아닌 처음보는 피가 섞인 냉처럼 묻었어요ㅠㅠ ... 양은 팬티라이너 정도요... 뚝뚝흐르지않으면 괜찮나요ㅠㅜ...,.?
댓글
8
낼 병원 꼭 가보세요~ 저도 출혈 있을 때마다 갔는데 무리했냐시면서 제 혈관이 터져서 피 나온다고 주사맞고 질정 처방 받구 그랬어여ㅠ 엄마가 그래도 증상 있고 바로 와서 잘하셨다구 하셨어요!
선홍색 피면 병원 가보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ㅠㅠ

그러게요ㅠㅠ너무놀랬어요ㅠㅡㅠ 초산이라 걱정이 이만저만 아니네요ㅠㅠ
빨간피 생리대 적실정도 아니면 괜찮다고 하는데.. 불안하면 병원가서 아기 잘 있는지 확인해보시구 안정취하시는게 좋아요 ㅎㅎ

피약간섞인 분홍색 냉처럼 그래용ㅠㅡㅠ내일아침에 바로가봐야겠어요ㅠㅠ
갈색피도 아니고 양도 팬티라이너 정도라면 병원진료보셔야 하지않을까요?ㅜ 저라면 야간진료라도 볼것같아요

야간진료하는곳이 없어서ㅠㅠ내일아침 일찍가볼게용 감사해요ㅠ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