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가는 병원 원장님은 술 담배 빼고 음식은 다~ 먹어도 된다고 하셨어요 !!!!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엽떡이먹고싶어요!!!
9주인데..먹으면안되겠져..?
댓글
16
술.담배.마약 빼고다먹어요....
저는 이미...7주에 엽떡 주 2회...먹었습니다ㅋㅋㅋ선생님도 너무 매운게 안좋다곤 하셨는데 스트레스받지말고 먹고싶으면 드세요 라고 하셨어요! 듣기론 매운음식이 아토피 유발? 카더라로 들었습니다😅
엽떡은 사랑이쥬~~~~ㅎㅎ 매번 적어도 2주에 한번씩은 꼭 먹는거 같아용~ㅎ
저는 입덧땜에 매콤한게 땅겨서 자주 먹고있어요 ㅎㅎ 상관없어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