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12주3일인데요 지난주까지 토하고 입덧약먹어도 하루종일 힘들던거 이번주는 낮에는 확실히 좋아졌어요!밤에는 똑같이 힘들지만..낮에 좋아진거에 감사하며ㅠ 힘내세요 !괜찮아질거에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2주차 진입하거나 지난 엄마들에게 입덧은 어떠신가요??
10주 후반 지나고 있어요.. 7주부터 슬슬 찾아온 입덧은 9주부턴 토덧을 하고있네요.. 저녁은 꿈도 못꾸고 하루에 최소 한두번 변기잡고 토도하고 진짜 토하다가 하루가 지치는 날도 많아요. 12주가 되면 괜찮아지나요..? 희망은 어디서 찾아야할까요..
댓글
17
9주차에 토 엄청하고 수액맞고나자마자 토하더니.. 10주 후반인데 그나마 나아지네요 ㅠ
나은거같다가 다시 입덧하고 반복하고있어요ㅠ 12주되니 좀 낫긴한데 잔잔하게 울렁거림 있어요ㅠㅠ 더 나아지겠죠?(희망사항ㅋㅋㅋ) 그래도 그전보단 나아요!
9,10주에 비하면 훨씬 나은데 지금도 가끔씩 속이 안 좋긴 하네요 ㅠㅠ 헛구역질 나올 때가 더러 있어요 흑

9,10주가 가장 고비인가보네요ㅠㅠ 저도 이시기가 지나면 괜찮아지길..ㅠ
저는 7.8주에는 정말 음식을 하나도 못먹어서 입덧수액까지 맞았어요 지금 12주차 인데 아직 속 울렁거림 토덧 있지만 먹을 수 있는 음식이 많이 생기고 좀 좋아졌다고 느끼고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