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3차 피비침

지지난주에 소량의 피비침이 있어 동네 산부인과에 방문했는데 양이 많지 않고 지속적이지 않다면 괜찮다고 하시더라구요. 초음파 결과 심박수도 정상이고 아기도 잘 움직이고 있어 괜한 걱정을 했구나 했어요 그 이후로 일주일에 한번은 꼭 피비침이 있네요.. 벌써 세번짼데 괜찮겠죠..? 아기가 잘 있을거라고 생각하며 넘겼는데 괜히 걱정되네요..ㅎㅎ 혹시 저처럼 피비침이 있으신 분 계실까요?

댓글

7

  1. 걱정되셨겠어요. 저는 초기에한번씩 작은하혈있다가 갑자기 하혈에 양수가새서..지금 안정취하고 있어요. 일단17주정도까지 재발이없길 바라는중이예요. 피비침때마다 혹시모르니 병원 꼭가세요!

    1. subcomment icon

      다행히 증상이 멈춰서 지켜보고 있어요:) 무리하지 말고 눕눕해야하나봐요.. 수박통통님도 별일 없이 무사히 지나갔으면 좋겠네요! 우리 아가들 건강히 잘 있을거라 믿어야쥬 ㅠ

    2. subcomment icon

      우리 둘다 빨리 안정기오면좋겠어요✨❤️

  2. 저두 8주 10주에 있었는데, 부분전치태반이라 혈관이 터지면서 그렇다고 하더라구여ㅠ 그래서 갈때마다 주사맞고 질정 처방 받았어요... 피비침은 이유가 있을텐데ㅜ 다니던 병원에서 왜그런지 말 없으셧어요?

    1. subcomment icon

      피고임이나 그런 것도 보이지 않았어서.. 피비침 원인은 알 수 없고 초음파로 아기가 잘 있는지만 볼 수 있다고 하시더라구요ㅠ

  3. 저도 초반부터 피비침 자주 있어요. 초반에는 피고임때문에 질정 3주정도 처방받았고 그 이후에 피고임은 사라졌는데 조금 피곤하거나 무리하면 바로 하루이틀 피가 비치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온갖 균검사며 양수파열검사 등등 다 진행했는데 이상소견은 없었습니다. 이제는 슬슬 안정기도 접어들고 있어서 너무 예민하게 생각하지 않으려고요😃토토맘님도 넘 걱정마시고 조금이라도 불안하면 병원가서 검사받고 맘 편히 지내세요 ㅎㅎ!!

    1. subcomment icon

      이상소견이 없었다니 다행이네요🥲 저도 너무 걱정하지않고 잘 있으려니 생각해야겠어요..ㅎㅎ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13차 피비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