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턱아팟는데 그냥 참고기다렸어요! 일주일만에없어졋어요 . .혈액양이늘어나면서아픈거라거 네이버에써있어서그렇구나하고 넘겼습니당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10주차 턱이너무아파요
턱이너무아픈데 병원가서 딱히 할수있는게 없을거같아서 미루게돼요ㅠ 턱은계속 더아파지고ㅠㅠ
댓글
3
맞아요 저도 지난주에 입을 못벌릴정도로 아파서 못참고 턱전문치과 갔었는데 엑스레이,ct 못찍는다고 진료보고 파스만 살짝 뿌려주고 끝이더라구요. 집에서 온냉찜질 해주시면서 도움된대요.

감사합니당ㅎㅎ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