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주5일이에요ㅋㅋ아랫배가 나와야하는거죠??저는 윗배가......🤣ㅋㅋㅋ제 배 겠죠...??ㅋㅋ입덧없이 너무 골고루 잘먹고 다녀서 걱정스럽습니다...ㅋ그래도 애기가 먹는거라고!!우기고다녀욬ㅋㅋㅋ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배는 언제부터 나오나요..?
12주 5일입니다! 제목 그대로 배는 언제부터 나오나요? 혹은 12주쯤 되신 분들은 배가 나오셨나요!! 전 12주 들어서니까 똥배처럼 나와서 이제 배나오나 했는데 찾아보니 다들 아직 배가 안나오는 시기라고... 전 그냥 살이 찐건가봐.... 😂😂😂하며 믿기지 않아 글 남겨봐요..... 🥲
댓글
12
5주때부터 나온건 살이게쬬??ㅎㅎ
전 9주6일인데 셋째라서 그런지 5~6개월 배네요ㅜ.ㅜ
저도 제살이 나와있습니당ㅋㅋㅋ
저는 임신 6주차때 48kg였고요. 지금도 살이 찐건 아닌상태인데, 10주차인데도 배가 살짝나왔어요! 의자에 앉으면 똥배같은 정도요ㅋㅋ그래서 기존에 편하게 입던 청바지나 좀 타이트한 고무줄츄리닝도 살짝 불편하게 느껴져요. 점점 편한것만 찾게됩니당 ㅠㅠㅎ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