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지금 13주인데 입덧 완화되는 시기라고 듣고 입덧약 먹던거 중단했다가 고생했네요! 증상 완화 되는 시기 맞는거라는데 저도 왜 안괜찮아지는지..축복맘두 걱정많으셨겠어요! 입덧약은 저도 추천 두번드릴게요👍없으면 못살겠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 12주 토하시는분 있으세요?
안녕하세요! 임신 10주전엔 구역질만 나오더니 잠깐 입덧없어서 잘먹더니 12주부터 토하고 계속 속안좋구 월요일은 위액만 나오더니 오늘은 계속 토하네요ㅜㅜ.. 애기에게 괜찮을지 입덧,토덧 얼마나 하는지 궁금해요.. 그나마 쉬는 날은 입덧도 심하지않는데 출퇴근하면 입덧이 너무 심해서 결국 전 육아휴직하기로 했네요.
댓글
8

쏘쏘님 감사합니다!!필수템이네요ㅎㅎ입덧 심하지않고 그냥 변기잡고 구역질하는 정도였는데 요즘 최고 심하네요ㅠㅠ 낼 모레 조리원 예약하연서 입덧약타와야겠어요ㅎㅎ감사합니다!!아이가 잘크고있다고 생각하자구요!
저는 6주부터 시작햇는데 1주일정도 진짜 물도 못먹을정도로 토덧에 입덧에ㅠㅠㅠ그뒤로 괜찮아져서 입덧약 지금 10주인데 계속 먹고잇어요..의사선생님이 애기한테 영향가는건 없으니 계속 먹어도된다 해서 지금까지 챙겨먹고 잇어요 없으면 조금 불안하달가...그 일주일이 너어어어어무 힘들어서 어휴...생각도 하기싫네요

와 저도 어제 택시타고 집오는데 멀미나서 중간에 내렸네요ㅜㅜ입덧이 밤에만 심했는데 슬슬 낮에도 힘드네요ㅜㅜ저두 입덧약 필요한거같아요!!금둥이엄마님도 저도 모두 건강한 아기낳게 조금만 참자구요ㅎㅎ
저는 5주부터 토덧이었는데 6주때 입덧약 먹고 점차 줄어들긴해도 하루에 2-3번은 토해요ㅠ 안하고 싶어도 의지와 상관 없이 나오더라구요ㅠ

저는 남들 완화된다는 12주부터 입덧이 더심해지니 사실 걱정됐어요!!봄봄님은 꾸준히 그러셨으니 많이힘드셨죠?우린 엄마니까 조금만 더힘내자구요ㅎㅎ
저도 입덧약 안먹으면 분수토해요ㅠㅠ 힘드시면 입덧약 꼭 드세요 신세계에요..!

와 바니맘님 감사합니다~~~!!토요일에 조리원예약하는데 간김에 병원들려서 입덧약처방받아야겠어요ㅜㅜ 와 계속토하셨음 넘힘드셨게써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