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저만 이해를 못하는 걸까요?

요즘 임산부석에 많이들 앉아있더라구요. 그래서 항상 출근길 서서 가요. 핑계도 여러가지에요. 내몸이 아프다. 수술하러가는 길이다. 등등 무시하는 분들도 많구요. 앉지 말라는게 아니라 몸이 아프고 하면 노약자석에가서 앉지 왜 임산부석에 앉아서 저렇게 당당한지 모르겠어요.

댓글

20

  1. 사람이 앉으면 그나마 다행인가요 ㅋㅋㅋㅋ 짐 잔뜩 올려놓고 가는 사람도 봤어요…특히 아주머니들…

  2. 지하철에 임산부배려석은 항상 만석. 서서다니다가 절박유산 진단받았습니다. 다시 지하철타면 양보부탁드린다고 꼭 얘기할거에요ㅠ

  3. 아오 저도 전철로 출근하는데 저는 노약자석쪽이 사람들 밀집도가 적어서 거기로 앉아왔는데 한번은 누가 자고있는 절 깨우더라구요. 임산부 뱃지 하고있는데 왜 깨우지.? 했늨데 어떤 아줌마가 저보고 여기 “경로석”이라고 하면서 자기 할말만 하고 떠났어요.. 휴 거긴 교통약자석 임산부 포함인데도 말이죠.. 그때부터 트라우마 생겨서 임산부석쪽 타려고 줄서는데, 사람들 많아서 제 뱃지가 보이지도 않을뿐더러 할머니 아줌마들 앉아있으면 이 뱃지가 보여도 이게 임산부인지도 모르시는 거 같더라구요. 저는 앉을때마다 그래도 뱃지 보이게 항상 앞으로 두고 앉는데도 눈치를 주거나 눈치를 보게되어서 힘들어요ㅠ

  4. 출퇴근을 전철로 해야해서 저도 늘 겪지만… “배려석” 문구가 아니라 아예 “임산부전용석”이였으면 임산부들도 눈치 안보고 당당히 앉을수있을텐데 말이죠.. 바뀌었으면 좋겠어요ㅠㅠ 나좀 배려해달라하기엔 아직 10주라 배가 티가안나서ㅠㅠ 임부뺏지달아도 잘 배려 안해주시더라구요…

  5. 임산부 배려석 안 비켜주면 당당하게 노약자석에 앉으시면 됩니다!!! 임산부도 노약자 거든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저만 이해를 못하는 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