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주에 아가보고 입덧없다고 입덧약 줄이고 일주일은 거의 행복하다 하묜서 마음껏 먹고 하루 입덧약 늦게 먹은날.. 토를 하루종일 하고 영양제 맞고도 토하고 잠만잤어요😭 그후 입덧다행이 잠잠 해졌지만 또 언제 생길지몰라서 약은 계속 먹어요🫠12주 넘어서 사라진다해서 지금 기대중입니당! 바로 내일이거든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 사라짐?
다들 입덧 계속 하시나요?? 저는 며칠전까지도 입덧때문에 힘들었는데 갑자기 사라지던데 ㅠㅠ 이게 또 갑자기 사라지니까 무섭더라구요 .. 혹시 다들 사라진 시기가 어떻게되세요?? 저는 3,4주때부터 심했었는데.. 지금은 11주5일이예요 ㅠㅠ
댓글
6
저는 오늘 딱 12주차인데 지금 제일 심해요ㅠ 지금까지 음식잘먹고 토가끔하고 울렁거림만 심했는데 요번주내내 헛구역질 하루종일했어요ㅠㅠㅠ
저는 3주 중반부터 시작해서 지금 10주 중반인데 며칠 전에 입덧이 사라진 줄 알고 똑같이 불안했었어요 ㅎㅎㅎ 근데 다시 시작… 근데 다른 분들 보니까 12주 되면 많이들 없어진다고 하시더라고요
있었다가 없어지길래 오예! 했는데 얼마 못 가서 세게 다시 왔어요....... 😔

앗.... 무섭네요...
얼추 12주 가까이 되면 없어져요^^ 또 없다가도 다시 생기기도 하구요-! 너무 걱정하지마세용 그래도 염려 되시면 병원 다녀오시구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